
재무장으로 안 벌리니까 한돌낸거 아님?
재무장 완화해야 맞는거 아님?
psy는 걍 둘 다 뽑아먹고 싶은거야? 씨발련이 통수쳐서 이렇게 해놨으면
한쪽은 수급량 늘려서 완화시키던가 해야지
재무장 데이터 많아서 안줘도 될듯 이게 문제가 아니라
걍 재무장을 대체하는 용도로 한돌 낸거 아닌가?
재무장 자체도 이제 별로 안 나올듯 한돌은 걍 있는거 그대로
갖다가 쓸수 있으니깐 재무장 마냥 따로 뭐 작업할 것도 없고 편하지

재무장으로 안 벌리니까 한돌낸거 아님?
재무장 완화해야 맞는거 아님?
psy는 걍 둘 다 뽑아먹고 싶은거야? 씨발련이 통수쳐서 이렇게 해놨으면
한쪽은 수급량 늘려서 완화시키던가 해야지
재무장 데이터 많아서 안줘도 될듯 이게 문제가 아니라
걍 재무장을 대체하는 용도로 한돌 낸거 아닌가?
재무장 자체도 이제 별로 안 나올듯 한돌은 걍 있는거 그대로
갖다가 쓸수 있으니깐 재무장 마냥 따로 뭐 작업할 것도 없고 편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