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들이 장난치나 진짜
이런 불타는상황에서 유저들은 씨부려라 우린 알아서하겠다는 식의 사과문에다가 심지어 사과문에 기재된 것도 보란듯이 안하네?
이벤트공지도 띄우고 소모할인한다며
처믿고 쿼츠로 풀매수하고 모듈챌꼴아박았더니
뭐? 씨발 적용이안돼?
장난치나 이것들이 진짜

이것들이 장난치나 진짜
이런 불타는상황에서 유저들은 씨부려라 우린 알아서하겠다는 식의 사과문에다가 심지어 사과문에 기재된 것도 보란듯이 안하네?
이벤트공지도 띄우고 소모할인한다며
처믿고 쿼츠로 풀매수하고 모듈챌꼴아박았더니
뭐? 씨발 적용이안돼?
장난치나 이것들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