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이 장난치나 진짜

이런 불타는상황에서 유저들은 씨부려라 우린 알아서하겠다는 식의 사과문에다가 심지어 사과문에 기재된 것도 보란듯이 안하네?

이벤트공지도 띄우고 소모할인한다며 

처믿고 쿼츠로 풀매수하고 모듈챌꼴아박았더니

뭐? 씨발 적용이안돼?

장난치나 이것들이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