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시발 ㅋㅋㅋ 어림도없지 


진작 대가리박고 사죄영상 올려도 시원찮을판에 글섭까지 ㅈ박았으니  만회 불가능함 ㄹㅇㅋㅋ



할거면 롤백하고, 넥슨에 대가리 박고 미워도 다시한번 시전하던지, 받아줄련지 모르겠지만 ㄹㅇㅋㅋ



꽉 잡아 매출 내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