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너무 전방위적으로 좆박은 상태라

여기서 뭘 더 뜯어고치고 지랄이고

그냥 롤백말고는 답 없어보임


근데 이새끼들이 롤백을 할리가 없자너?


ㅇㅇ 겜 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