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치 우리 상연이 욕도 많이 먹고..
진시황이 꿈이구나..!

앞으로 평생 "한국"에서 백년 천년 만년 아니 평생 살았으면 좋겠구나!

우리 상연이 화이팅!

그치 금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