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구성이 일단 구데기라서 메이즈, 대적자 뿌려서 얻었던거

잡스충 둘둘하는거 말곤 없는데


10지역 뚫는 희망이네...


근데 시발 만들어 뒀더니 이벤트 재무장 뿌리는거 드랍테이블 있네 ㅅㅂ 그냥 꾹 참을걸 재무장 데이터도 없는데


재렉스 뿌려주길 바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