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구성이 일단 구데기라서 메이즈, 대적자 뿌려서 얻었던거
잡스충 둘둘하는거 말곤 없는데
10지역 뚫는 희망이네...
근데 시발 만들어 뒀더니 이벤트 재무장 뿌리는거 드랍테이블 있네 ㅅㅂ 그냥 꾹 참을걸 재무장 데이터도 없는데
재렉스 뿌려주길 바랬는데..
템구성이 일단 구데기라서 메이즈, 대적자 뿌려서 얻었던거
잡스충 둘둘하는거 말곤 없는데
10지역 뚫는 희망이네...
근데 시발 만들어 뒀더니 이벤트 재무장 뿌리는거 드랍테이블 있네 ㅅㅂ 그냥 꾹 참을걸 재무장 데이터도 없는데
재렉스 뿌려주길 바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