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격시 은신상태 은신동안 특수기 발동 불가
은신상태중 적 공격시 즉사
특수기 시전시 다시 은신
궁극기 시전시 적군 모두에게 스킬봉인 10초
이딴식으로 하는거랑 뭐가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