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장 끝낸 카할배들이 금딱지 쌓아뒀다가 신규 재무장 나오면 날먹하는 꼴 보기 싫어서 금딱지 수급처를 추가 할 생각이 없다.. 이 말인가?
이미 팔았던 ssr 캐릭 재판해서 돈 많이 벌고 싶은 건 이해하지만 이건 좀 많이 꼬운데..
그럼 뉴비는 "서비스 기간에 따라 중복 유닛이 천천히 소화되고 재무장 데이터의 적재량도 자연히 늘어나는" 시점까지 계속 금딱지 수급은 한 달에 6장임?
아니면 미래 팔고 중복 SSR 갈아서 재무장 해 놓고 나중에 복각 할 때 까지 0한돌로 써야함?
진짜 너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