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리, 문재앙 이런 어정쩡한 애들 걍 빼버림
이제 렙업은 연협으로 밖에 못하는데
특히 더좋은애들 쓰면 되는 탱커는 낮은등급 굳이 쓸필요 없다고봄
n등급도 이볼브원 밥땜시 스패로우 넣어놧엇는데
걍 빼버림 글리치멕이샒 수구

아이리, 문재앙 이런 어정쩡한 애들 걍 빼버림
이제 렙업은 연협으로 밖에 못하는데
특히 더좋은애들 쓰면 되는 탱커는 낮은등급 굳이 쓸필요 없다고봄
n등급도 이볼브원 밥땜시 스패로우 넣어놧엇는데
걍 빼버림 글리치멕이샒 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