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흔들어 흔들면신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0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PSY하니까 생각나는데
28
0
모든 공략에 레비아가 있네
[8]
113
0
음 보니까 파딱들이 많이 빠져버렸네
[4]
103
3
해명함
[5]
237
-3
2d혐짤은 시무라아주머니때문에 내성있지 않나
[1]
34
0
그냥 아카앱에서 이미지 숨김 ㅆ.셈
[4]
57
0
저격 박제 탭 바로 안눌러야겠다
[3]
163
0
저샌기는 맨날 챈에서 상주하네 <<<< 이거 진짜 였음
[4]
101
4
뭔데 피바람이 불고 있음?
[1]
30
0
근데 사과문 적으라면서 본챈에서 차단하면
[3]
88
0
고닉 uid 메모 한 거만 수십개인데
[61]
1769
36
소신발언)카스보다 psy짤이 더 ㅈ같음
[2]
50
0
카사 밑바닥까지 갔으니 이젠 올라갈 일밖에 없겠지?
[10]
74
0
✋질문
뉴비 질.
[13]
107
0
아니 자취방와서 딸칠라그랬는데 이게뭐야
[8]
90
0
렐릭 디멘션 카렌 없으면 뭐 써야 하는 거냐..?
[6]
91
0
어우 전술핵이 떨어지나보네
25
0
그림있는 글 누르면 나올까봐 쫄리네
[8]
63
0
크아악 보고 싶어도 못보네
29
0
와 저런 채널이 있는지도 몰랐노ㄷㄷ
31
0
ㅈ목챈에 뻘글
[1]
56
0
카스<~~~~~ 솔직히 좀 퇴뭃읾
[7]
106
0
✋질문
이겜 장비파밍어캐함?
[8]
145
1
흔들어 흔들면신나
[1]
40
0
가끔 이상한 글로 념글가는 애들은 리스트에 없네
[5]
94
5
근데 컨소가 많이 겹친다?
[4]
181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지나감?
35
0
머임 전술핵도 떨어지고 있냐
29
0
봉카스고 나발이고 지금 카사가 더 좆박았다 이거야 ㅋㅋ
[1]
40
0
님들은 중복쓰알 한돌에 썼음?
[5]
60
0
여기서 아이리 걍 아예 뺏음
[17]
182
7
짱구야 분명 솔져장비 종결이라하지않앗니?
[3]
169
0
밥 먹고 올테니 해결해놓으셈,,,
50
0
딴거 하느라 못봤네ㅋㅋㅋㅋ
[4]
40
0
누르면 다 보이노 시발
41
0
봉카스가 뭐야?
[4]
98
0
나도 달린다
[4]
64
2
이사건의원흉---->>대상연JOAT
[1]
31
1
아 따로 채널 만들어서 ㅈ목 했다는거구만
34
0
챈터졌을때 고닉 단점
[6]
100
0
봉카스가 씨발 봉미선 카스였냐?
58
0
공지
의혹이 있을수있으니 인증하겠음
[40]
2668
91
근데 궁금한데 건챈이 진짜 왜 있는 거임?????
[11]
451
5
(권한 없음)
진짜 이러면 저... 카사 삭제해버려요...?
[1]
4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