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ㅋㅋㅋ 이거 재무장도 해야해서 멀 어케해야할지 모르겠네

3호기 까지 있던건 한번씩 갈긴했는데 재무장 데이터는 뭐 어케해야할지 모르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