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챈이 왜따로잇냐해서 올림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추천 77 비추천 1 댓글 58 조회수 2488 작성일 2023-02-12 03:26:21 https://arca.live/b/counterside/69599576 짧게줄임옛날옛적엔 템세팅만 올려도 욕먹엇음템이 지금보다 훨씬 귀해서그래서 그런거 상관안하고 자유롭게 건관련 물어보고 공략쓸려고 만들어진게 건챈임 추천! 77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58] ㅇㅇdb 2023-02-12 03:26:50 장비사진 올렷다가 비틱이라고 쳐맞던 시절 펼쳐보기▼ 꿀때지 2023-02-12 03:27:37 전당이엿나 레이드엿나 장비스샷 올리면 비틱소리 들어서 사람들이 장비 스샷 안올리고 올리고 누가 물어보면 리플에 비틱챈에 스샷올린거 링크주고 그랫엇는듯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26:55 Lv130에이브러햄 2023-02-12 03:26:59 그런 순박한 이유가 있었구나 펼쳐보기▼ 토깡이 2023-02-12 03:27:00 그냥 공략올려도 템비틱이라고 놀리던때였나 펼쳐보기▼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2 03:27:41 지금은 메스충 널렷는데 옛날엔 아니어서 당장 1주년전으로도 셋바수급이 지금처럼 많지않앗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28:06 놀리는게 아니라 저격하고 피싸면서 개지랄했다 펼쳐보기▼ 토깡이 2023-02-12 03:28:22 AlephZero 2023-02-12 03:27:02 미즈키 2023-02-12 03:27:03 템올리면차단박히던시젏,,, 펼쳐보기▼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2 03:27:13 거북이와두루미 2023-02-12 03:27:21 와 엄청 옛날인것같은데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27:24 그거 비틱 채널에서 하랬는데 꾸역꾸역 채널 따로 판건 왜 빼먹고 말함?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3-02-12 03:29:15 따로판거아닌데.. 펼쳐보기▼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2 03:29:40 거기까진 나도잘모름 나도 이정도밖에 기억이안나서 펼쳐보기▼ 알파버지니스 2023-02-12 03:30:15 https://arca.live/b/counterside/69598552/320941281#c_320941281 니 꼴리는 대로 뇌피셜 돌리지마라.. 펼쳐보기▼ 한소림남편 2023-02-12 03:30:31 왜 템셋팅을 비틱 채널에 올려야 함?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32:53 비틱장비로 공략써서 돌려서 자랑한다고 진지하게 피싸던 사람들 있었음... 펼쳐보기▼ ㅇㅇdb 2023-02-12 03:31:08 공략글에 템 사진 올리면 비틱임?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32:26 예전에는 비틱이라고 개지랄해씀... 펼쳐보기▼ ㅇㅇdb 2023-02-12 03:33:25 *수정됨 나도 그 시절 봐서 알고는 있는데 얘가 왜 비틱챈에 안올리냐고 해서 물어본거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35:26 그리고 건챈생긴건 그때는 건하던 사람들이 지금보다 많아서 건가지고 피싸는 사람들이 하도 많고 갈드컵도 많으니까 노이로제 생겨서 건틀렛 글마다 -건- 박는게 그나마 양반일 정도로 건공들 대우가 매우 열악해씀... 그래서 눈칫밥 먹는거 싫은 사람들 모여서 나간게 건챈 시작읾 펼쳐보기▼ 잘되게해주세요 2023-02-12 03:33:32 나도 이해 안가는데 예전엔 그랬데 펼쳐보기▼ 매스커레이드 2023-02-12 03:27:27 걍 병신 커뮤가 맞는듯 ㅇㅇ 펼쳐보기▼ 와카모서방님홍콩도마뱀 2023-02-12 03:27:31 틀 펼쳐보기▼ 항모애호가 2023-02-12 03:27:38 댓글에 저는 메스충써요 라고 쓰면 차단당함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12 03:27:56 저는 인히 t4 잡스충 써욯 <- 이게 국룰임? 펼쳐보기▼ 항모애호가 2023-02-12 03:28:38 인히가어딨음 단테써야지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12 03:33:12 헐 존나 빡셌네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31:50 그땐 초전도 단테 메이즈 이랫음, 전당 생기기 전이엇나 얼마안댓었나 펼쳐보기▼ 촉수괴물이당 2023-02-12 03:27:41 템고로시 ㄷㄷ 펼쳐보기▼ 요일 2023-02-12 03:27:53 나희린과장 2023-02-12 03:28:05 역사 기네 펼쳐보기▼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2 03:28:59 비질란테 2023-02-12 03:28:06 옛날에 공략에 알렉스 넣었다고 차단 당한적도 있었다던데 펼쳐보기▼ 도미닉킹 2023-02-12 03:28:07 이게 근데 처녀옵이 전부 였던 시절이라 더 그랬어 펼쳐보기▼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2-12 03:28:12 westyoon 2023-02-12 03:28:20 그런 시절이 있었음 ㅋㅋ 펼쳐보기▼ 각성로자나와서숨쉼 2023-02-12 03:28:26 공략에 템 좋은거 꼈다고 지랄하던시절ㅋㅋ 펼쳐보기▼ 자러갈래요 2023-02-12 03:28:56 레이트메카닉 2023-02-12 03:29:03 그 시절 유튜브 건 영상 보니까 장비빨이라고 비아냥 대는 댓글도 있던데 ㅋㅋ 펼쳐보기▼ 72 2023-02-12 03:29:07 기억나네 펼쳐보기▼ 슬레타머큐리 2023-02-12 03:29:43 그럼 이제는 필요 없는거 같은데 옛날에야 그랬지 지금은 안그러니까 펼쳐보기▼ 한소림남편 2023-02-12 03:29:43 메이즈 격차 있던 시절 탬셋팅에 메스충4셋 보이는 순간 개같이 쳐맞았지 ㅇㅇ 솔직히 나도 템격차 꼬왔고 펼쳐보기▼ eric1004 2023-02-12 03:29:50 건챈에 화난사람이 많아서가 아니었음? 펼쳐보기▼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2 03:29:59 아님.. 펼쳐보기▼ 메가스터디의노예 2023-02-12 03:30:11 그건 모이다 보니 화가 난 사람이 많았던거 아님? 펼쳐보기▼ eric1004 2023-02-12 03:30:44 건하는사람들이 대부분 화를내더라고 ㅋㅋㅋㅋ 펼쳐보기▼ 메가스터디의노예 2023-02-12 03:30:55 그럴만 하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33:00 원래 실시간pvp와 화는 뗄래야 뗄수없는 관계임..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33:11 화가나는 컨텐츠를하는사람들이 모엿기때문 펼쳐보기▼ 라디안 2023-02-12 03:37:32 1주년 유입때 대적자 스충올리면 바로 밴이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03:39:16 나도 장비낀채로 공략올렸다가 댓글에서 시비붙어서 글 지운적있었음ㅋㅋ 펼쳐보기▼ 귤레몬차 2023-02-12 03:51:04 공략글에 자기 못가진 템 있다고 불타는건 너무 근첩같은데 ㅋㅋ 펼쳐보기▼ Edge 2023-02-12 03:52:51 저도 공략글 올렸는데 욕먹었음 펼쳐보기▼ 색인 2023-02-12 03:54:00 농담같지만 ㄹㅇ 그랬다는게 충격과 공포 펼쳐보기▼ 류드밀라의대포 2023-02-12 04:07:57 개그지같은 시절이었노 펼쳐보기▼ 아제우스 2023-02-12 04:14:04 진짜 병신같은 이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올리고싶다 견로 2023.02.12 20 0 자기는 좆목질 하면서 다른 애들은 권력으로 차단 했었네 [1] 극한의가능충 2023.02.12 74 7 셋바 튕김 아 ;;;; ㅇㅇ 2023.02.12 25 0 와 고닉 좃목이 저렇게 많았다고????? [3] 코이노니아 2023.02.12 99 4 ✋질문 복커 뉴비 내일 정밀 뭐 뽑는게 좋을까요? [11] 루나 2023.02.12 145 0 응 이미지 막아봐ㅋㅋㅋ [18] 묘갤러 2023.02.12 1783 52 좆목 다잡은거아님? ㅇㅇ 2023.02.12 49 0 ㄹ데 완장좀 죽엇는데 이제 니네차례다 [16] 여린 2023.02.12 194 0 뭐 테러 들어왔음..? [4] 베론 2023.02.12 57 0 완장들이 좆목하다 차단먹고 할카스 달렸다고? [8] 타이신사랑해 2023.02.12 127 0 하도 겜 좆망해서 챈 분위기조차 안 좋은데 서여운 2023.02.12 51 0 권한 몰?루 글 해독이나 할까 아헹 2023.02.12 35 0 이야 권한없음 엄청 나오네 Crsesnt 2023.02.12 31 0 완장이 대거 수감되면 곧 강제징병의 피바람이 분다는건가 [1] oo 2023.02.12 42 0 어디까지 떨어져야 역의 선두냐 bean 2023.02.12 23 0 그런말은슬퍼... 비질란테 2023.02.12 32 0 근데 좆목완장 다 짤리면 [4] 미카엘1201 2023.02.12 91 0 카운터사이드는 갓겜이다 평생흑우 2023.02.12 29 0 질문하려고 했는데 짤이 안올려짐 [9] 도와줘 2023.02.12 81 0 듀얼버스터네... 사수 2023.02.12 21 0 고닉도 이미지차단먹어? [1] 날개반지 2023.02.12 43 0 권한없음 연타 입갤ㅋㅋ ㅇㅇ 2023.02.12 32 0 SSR은 픽뚫도 있고하니까 한돌 도입에 그렇구나 하겠는데 [4] 카이로 2023.02.12 83 0 건챈이 왜따로잇냐해서 올림 [58] 속리산먹는샘물마신다 2023.02.12 2488 76 겜만 터진게 아니라 챈도 좆목이 터져있노 ㅋㅋㅋ [2] 아르주레인 2023.02.12 81 0 (권한 없음) 테러라니까 카스보다 골통을 생각하는 이 곳 자러갈래요 2023.02.12 41 0 캬씨발수컷수인프로레슬링대회제2화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3.02.12 54 0 나만 당할수 없지 [1] 에풾 2023.02.12 41 0 정의선두가 되지 못한다면 역의 선두가 되겠다 [1] 와카모서방님홍콩도마뱀 2023.02.12 47 0 (권한 없음) 아니 일단 좃목이고뭐고 트럭보내야하는거아님? [2] Asha156 2023.02.12 68 0 지금 좆목 안걸린 애들 조심해라 [3] ㅇㅇ 2023.02.12 79 0 근데 할카스는 자즈봐서 별 피격감없 랜덤디펜스 2023.02.12 64 0 우리 채널 문 닫습니다 [8] 하림이보지암내 2023.02.12 1590 45 씨발 완장만 짤올리고 노는거 ㅈㄴ 웃기네ㅋㅋㅋ [40] 비질란테 2023.02.12 1735 43 한3시간 안봤는데 갑자기 씨발 무슨 사건이터져 [2] eric1004 2023.02.12 57 0 (권한 없음) 각수연 장비 꼈는데 왤케 약하나 했네 [4] ㅇㅇ 2023.02.12 153 0 이미지 올리는거 완장들인것같은데 [4] 시무룩한시무룩 2023.02.12 87 0 그래도 고어짤보다는 나은듯 [10] 카늒네 2023.02.12 91 0 이제 다른 챈에서 카사챈 개병신좆목충 채널이라고 까도 [16] 류드남편 2023.02.12 1467 42 이때다 싶어서 깡계 소심발언 하네 ㅋㅋ [9] ㅇㅇ 2023.02.12 189 0 와 념글 지금 밧는데 [4]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3.02.12 90 0 저새끼는 정신을 못차리고 개인채널에서 또 저러네 [5] ㅇㅇ 2023.02.12 13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2 0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