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지금 신지아 뽑고 있긴한데
그거 뽑는게 맞을지...

아니면 요즘 핫한 신캐 각로자 뽑아야 할지...

로자 vs 신지아

사진이 안올라서 글을 작성합니다
보유 각성은
제이크 / 미니 / 서윤 / 주시윤 / 유나 / 호라이즌 / 힐데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