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은 픽뚫도 없는데 한돌 있으니까 머리아프네


각로자 나오자마자 6돌 박는 급의 고래들에게야 상관없지만...


뭐 한돌없이도 살라면 못 살 것도 아니긴한데


슬금슬금 꼬움지수가 쌓이는 것 같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