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전당에 셋바써도 되나? TAS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1 작성일 2023-02-12 13:49:07 https://arca.live/b/counterside/69644174 새로 만드는거보다 있는거에 셋바 쓰는게 싸게 먹힐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영리자 2023-02-12 13:49:50 셋바 쓰는게 편함 별로 들어가지도 않고 펼쳐보기▼ Alstromeria 2023-02-12 13:50:07 내가보기엔 전당은 100퍼 리모델링해야함 ㅋㅋ 기다리셈 펼쳐보기▼ 안미안하다 2023-02-12 13:50:30 전당에 셋바 쓸 날이 오는구나 펼쳐보기▼ Signsr 2023-02-12 13:50:40 나는 그냥 셋바 썼음 솔저 블레이즈셋 만들어주느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전당 어떡하냐 시그모이드 2023.02.12 19 0 협력전 치다가 예전 카사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음 [2] ㅇㅇ 2023.02.12 77 0 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여린 2023.02.12 96 2 새로운 시작 [3]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3.02.12 67 4 월요일에 금태가 사과하겠네 [2] 종종카 2023.02.12 100 0 박상연짤 올릴거면 앞에 혐짤좀 붙여 ㅇㅇ 2023.02.12 29 2 그래서 주년 스킨 진짜 업슮,,,? [7] Aaaa 2023.02.12 104 0 다이브 개같이 만들었네 모감설디 2023.02.12 29 0 배고픈데 눕고싶다 [2] 자러갈래요 2023.02.12 49 0 카사 안심해도 되는 이유 [2] 사상최악의디렉터갓갓갓 2023.02.12 104 -1 와 나 개천재인가봄 [3] ㅇㅇ 2023.02.12 97 0 님들이거앓고잇엇슳,?????????? [4]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2 111 0 전당 개지랄로 싸게할거면 셋바 수급처를 존나 왕창 쳐늘려주던가 [6] Alstromeria 2023.02.12 92 0 아근데 ㅅㅂ 블레이즈 한셋밖에없는데 [3] 여린 2023.02.12 93 0 융핵복사 SR 재무장만 되는 거임? [1] ㅇㅇ 2023.02.12 71 0 새로 바뀐 디멘션 좆같아서 안돌고 있는 사람있냐? [4] sunshower 2023.02.12 51 1 이거 귀엽네 스틸라인좋아 2023.02.12 41 0 전당셋바 격전상점으로 편입한거 맘에안드네 [2] 돈미짱죽어 2023.02.12 66 0 카렌은 진짜 신인가? [1] Cabala 2023.02.12 108 0 이거 스팀에서 모바일연동 어캐하는거임 [1] 릴시비 2023.02.12 118 0 그냥....버튜버가 왜 자꾸 눈에 밟히지? [5] 꼬리를문뱀 2023.02.12 121 0 스위프트 60까지 다밀었는데 어디 한번 두고보자 [6] 믿음의여신김점례 2023.02.12 86 0 이제 전당에 셋바써도 되나? [4] TASA 2023.02.12 111 0 보라... 보라 젖이 보고 싶구나... [5] ㅇㅇ 2023.02.12 136 8 개인챈 관련 친목 정리글은 언제 나옴? [7] ㅇㅇ 2023.02.12 229 2 나 영입한 성골 카86도 [5] ㅇㅇ 2023.02.12 138 4 개악을 처 하더라도 이관&3주년 끝나고 했어야함 [2] 나에게건틀렛은살인이다 2023.02.12 101 0 늒네 버그발견함... ㅇㅇ 2023.02.12 58 3 디멘션 초기화되면 바나나맛엔쵸 2023.02.12 40 0 오랜만에 카도리 [10] 바닷방울 2023.02.12 1626 52 애플계정이면 스팀연동이고머고 의미없나 릴가리슴 2023.02.12 68 0 아 시발 다이브 안돌앗노 노현질무현질 2023.02.12 25 0 근데 테포는 언제 환급해줌? [1] KIRAREKI 2023.02.12 73 0 최근 신캐중에 캐릭터성 ㄹㅇ 미쳤다고 생각한 애.. [57] 람네 2023.02.12 3881 77 디멘션 작능 맞춰서 클리어함? [6] ㅇㅇ 2023.02.12 67 0 아니 무릎이랑 발목이랑 어깨랑 허리랑 쑤시는거 보니 내일 비오는거 맞는데 촉수괴물이당 2023.02.12 19 0 못생긴놈들 극한의가능충 2023.02.12 23 0 난 예전부터 궁금했던게 [1] 호로로로롱 2023.02.12 29 0 더 충격적일수도있는게 뭔지암 ? [3] Alstromeria 2023.02.12 121 4 디멘션 60층은 ㄹㅇ 어떤 새끼가 생각한거냐 [3] 아마렛토 2023.02.12 100 0 다음 스테이지 어딨음 [3] YMKB 2023.02.12 54 0 솔직히 한돌은 나는 긍정적임 [10] 아제우스 2023.02.12 145 -1 너 가면 망해(X) [1] TLCrow 2023.02.12 61 4 이딴템은 왜주는거임??? [19] 여린 2023.02.12 2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2-12 1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