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롤백하라고!!!!!!!!!!!!!!!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근데 ㅅㅂ 블레이즈 한셋밖에없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3]
노력충
코이노니아
여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는 로리임?
[2]
109
0
근데 주년이벤트 사실상 이번 이관이벤트 아님?
[7]
95
0
한돌은 어케 버티겠는데 디멘션은 진짜 좀 제발 어케해줘
[9]
131
2
아니 아예 처음만든 컨텐츠가 지랄난거면 이해해보려고라도하는데
[4]
53
0
안ㄴ녕하세요이게임어떤가요
[7]
81
-1
뭔가 여론이 되게 안좋은거같네
[12]
176
0
이 새끼들 테포 환급 아직도 안해주는 이유가
[1]
94
0
건에서 상대 빡치게하는 덱이 뭐임?
[11]
101
0
링컨, 하운드 국방스킨 언제나와??
37
0
아니 전당 어떡하냐
20
0
협력전 치다가 예전 카사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음
[2]
78
0
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97
2
새로운 시작
[3]
68
4
월요일에 금태가 사과하겠네
[2]
100
0
박상연짤 올릴거면 앞에 혐짤좀 붙여
29
2
그래서 주년 스킨 진짜 업슮,,,?
[7]
104
0
다이브 개같이 만들었네
29
0
배고픈데 눕고싶다
[2]
50
0
카사 안심해도 되는 이유
[2]
105
-1
와 나 개천재인가봄
[3]
97
0
님들이거앓고잇엇슳,??????????
[4]
111
0
전당 개지랄로 싸게할거면 셋바 수급처를 존나 왕창 쳐늘려주던가
[6]
92
0
아근데 ㅅㅂ 블레이즈 한셋밖에없는데
[3]
93
0
융핵복사 SR 재무장만 되는 거임?
[1]
72
0
새로 바뀐 디멘션 좆같아서 안돌고 있는 사람있냐?
[4]
52
1
이거 귀엽네
41
0
전당셋바 격전상점으로 편입한거 맘에안드네
[2]
67
0
카렌은 진짜 신인가?
[1]
109
0
이거 스팀에서 모바일연동 어캐하는거임
[1]
119
0
그냥....버튜버가 왜 자꾸 눈에 밟히지?
[5]
121
0
스위프트 60까지 다밀었는데 어디 한번 두고보자
[6]
88
0
이제 전당에 셋바써도 되나?
[4]
112
0
보라... 보라 젖이 보고 싶구나...
[5]
136
8
개인챈 관련 친목 정리글은 언제 나옴?
[7]
230
2
나 영입한 성골 카86도
[5]
139
4
개악을 처 하더라도 이관&3주년 끝나고 했어야함
[2]
101
0
늒네 버그발견함...
59
3
디멘션 초기화되면
41
0
오랜만에 카도리
[10]
1627
52
애플계정이면 스팀연동이고머고 의미없나
69
0
아 시발 다이브 안돌앗노
26
0
근데 테포는 언제 환급해줌?
[1]
73
0
최근 신캐중에 캐릭터성 ㄹㅇ 미쳤다고 생각한 애..
[57]
3882
77
디멘션 작능 맞춰서 클리어함?
[6]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