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뭔가 여론이 되게 안좋은거같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5 작성일 2023-02-12 13:53:12 https://arca.live/b/counterside/69644494 뭐가문제인거임?넥슨 탈출하고 좋은거 아니었어?아까 내 글에도 누가 넥슨일때 했어야된다고 그러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bean 2023-02-12 13:53:35 게임이 지뢰밭임 펼쳐보기▼ 마왕님스팽킹 2023-02-12 13:53:37 ㅇㅇ 2023-02-12 13:53:45 지금 ui 개편부터 전체적으로 암울해서 그럼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54:17 ui는 조금 어렵긴 하더라 펼쳐보기▼ sunshower 2023-02-12 13:54:04 그냥 지랄남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54:37 대기업 탈출했다고 개같이 개좆소가 되버림 펼쳐보기▼ 천마이클잭슨 2023-02-12 13:54:40 이번에 이관하면서 세세하게 하나하나 다 건드렸는데 그게 시발 개좆인 상황임 펼쳐보기▼ FumikaP 2023-02-12 13:55:05 *수정됨 돌파야 지들도 돈 벌어야하니 그렇다 치는데 전체적인 컨텐츠가 개편이랍시고 나온게 개판이고, 이터 소모량도 장난아니고, UI/UX도 겉만 번지르르하고 유저 편의성은 저멀리 갖다 버렸고 아주그냥 보고있으면 골이아픔. 거기에 넥슨에서 빠져나왔으니 넥슨이 제공하던 안정적인 서버가 아니라 아마 AWS같은거 쓸텐데 여튼 유저수 예측 실패해서 서버도 불안정함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3-02-12 13:55:58 너가 열심히 게임을 해서 SSR캐릭터를 중복으로 얻었어 어떻게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재무장 이라는 시스템이 나오더니 너가 가지고 있는 SSR캐릭터를 갈아야 얻을수 있는 재화가 필요해서 중복캐릭터를 신나게 갈았어. 그런데 한계돌파라는 시스템이 나오더니 너가 갈아버린 캐릭터를 다시 달래. 기분이 어떨거 같아? 펼쳐보기▼ 한영키안누름 2023-02-12 13:56:11 나는 다 그렇다 치는데 가끔 튕기는것만큼은 못참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3-02-12 13:56:45 로그인중이라고 계속뜨는거 짜증남;; 펼쳐보기▼ 한영키안누름 2023-02-12 13:57:16 그거랑 가끔 사운드가 랙걸려서 같은 부분이 반복됨 이것도 좀 ㅈ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메카덱 질문 [9] Nugu 2023.02.12 105 0 근데 이거는 싸우자고 하는거 아님? [6] 류진광풍 2023.02.12 179 0 소림이 갈아서 융핵 먹으려는데 [6] Seksu 2023.02.12 101 0 3주년인데드레스스킨없는건좀화남 [2] 바나나이스 2023.02.12 75 3 한돌에 인물데이터 소모는 어땠을까 [2] 하야테 2023.02.12 81 0 전당 파란거밖에 안뜨네 웰치스민트초코맛 2023.02.12 27 0 아잇싯팔 [1] 타슌 2023.02.12 69 0 이거 뭐읾...? [3] 캣닢향 2023.02.12 92 0 12시가 지났다 카챈 [1] 마왕님스팽킹 2023.02.12 66 0 난 이거 왜 3.6점이냐 [11] 주블 2023.02.12 210 0 지금 특히 렐릭 빡치는게 뭐냐면 금지어다 2023.02.12 48 0 하 스위프트 56층 갔다 아비아 2023.02.12 37 0 혹시라도 솔져덱 비슷하게나마 만들어둬서 다행이다 노현질무현질 2023.02.12 43 0 전당 터치해야 넘어가는거 진짜 빡치넼ㅋㅋ 염산커피 2023.02.12 50 0 스펙트럴 금형은 R 삭제하던가 재료 50개로 바꿔야지 ㅇㅇ 2023.02.12 35 0 아니 여기 왜이럼? YMKB 2023.02.12 64 0 스펙트럴 금형은 R 삭제하던가 재료 50개로 바꿔야지 ㅇㅇ 2023.02.12 31 0 ㄹㅇ 바병루는 강간이랑 애호가 둘 다 꼴릴거 같음.... [4] 비질란테 2023.02.12 179 0 로자는 로리임? [2] ㅇㅇ 2023.02.12 109 0 근데 주년이벤트 사실상 이번 이관이벤트 아님? [7] 촉수괴물이당 2023.02.12 95 0 한돌은 어케 버티겠는데 디멘션은 진짜 좀 제발 어케해줘 [9] 쿼터니언 2023.02.12 131 2 아니 아예 처음만든 컨텐츠가 지랄난거면 이해해보려고라도하는데 [4] Alstromeria 2023.02.12 53 0 안ㄴ녕하세요이게임어떤가요 [7] 뚀미맘 2023.02.12 81 -1 뭔가 여론이 되게 안좋은거같네 [12] ㅇㅇ 2023.02.12 175 0 이 새끼들 테포 환급 아직도 안해주는 이유가 [1] 아코맘마 2023.02.12 94 0 건에서 상대 빡치게하는 덱이 뭐임? [11] 바나나맛엔쵸 2023.02.12 101 0 링컨, 하운드 국방스킨 언제나와?? 코이노니아 2023.02.12 37 0 아니 전당 어떡하냐 시그모이드 2023.02.12 19 0 협력전 치다가 예전 카사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음 [2] ㅇㅇ 2023.02.12 77 0 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여린 2023.02.12 96 2 새로운 시작 [3]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3.02.12 68 4 월요일에 금태가 사과하겠네 [2] 종종카 2023.02.12 100 0 박상연짤 올릴거면 앞에 혐짤좀 붙여 ㅇㅇ 2023.02.12 29 2 그래서 주년 스킨 진짜 업슮,,,? [7] Aaaa 2023.02.12 104 0 다이브 개같이 만들었네 모감설디 2023.02.12 29 0 배고픈데 눕고싶다 [2] 자러갈래요 2023.02.12 50 0 카사 안심해도 되는 이유 [2] 사상최악의디렉터갓갓갓 2023.02.12 104 -1 와 나 개천재인가봄 [3] ㅇㅇ 2023.02.12 97 0 님들이거앓고잇엇슳,?????????? [4]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2 111 0 전당 개지랄로 싸게할거면 셋바 수급처를 존나 왕창 쳐늘려주던가 [6] Alstromeria 2023.02.12 92 0 아근데 ㅅㅂ 블레이즈 한셋밖에없는데 [3] 여린 2023.02.12 93 0 융핵복사 SR 재무장만 되는 거임? [1] ㅇㅇ 2023.02.12 71 0 새로 바뀐 디멘션 좆같아서 안돌고 있는 사람있냐? [4] sunshower 2023.02.12 51 1 이거 귀엽네 스틸라인좋아 2023.02.12 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2-12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