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때문에 어물쩡 넘어가려고 했는데 점수 때문에 금태 도개자 박고 공지에 금태 사과문 띄우고 중첩 제외하고 롤백하겠다고 항복할 듯


작년 재무장 사태 때와 다르게 넥슨 핑계 못함


넥슨에서 광고 나름 많이 했는데 점수 때문에 아무런 효과도 못봄 그래서 뒤늦게 밸런스 개선도 하고 민심 회복하려고 라니랑 송킹이 방송으로 엄청 노력했는데


또 한번에 나락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