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새끼들 테포 환급 아직도 안해주는 이유가 아코맘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2023-02-12 13:53:07 https://arca.live/b/counterside/69644489 넥슨에 있던 테포 관련 로그 다 날려먹은거 아닐까?물론 테포로 재무장 스작 한 사람들 일일이 찾는데 시간은걸리겠지, 근데 다음 주에도 테포 관련 공지 없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3-02-12 13:53:43 그거까지 터지면 멸망정도가 아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거는 싸우자고 하는거 아님? [6] 류진광풍 2023.02.12 178 0 소림이 갈아서 융핵 먹으려는데 [6] Seksu 2023.02.12 101 0 3주년인데드레스스킨없는건좀화남 [2] 바나나이스 2023.02.12 75 3 한돌에 인물데이터 소모는 어땠을까 [2] 하야테 2023.02.12 81 0 전당 파란거밖에 안뜨네 웰치스민트초코맛 2023.02.12 27 0 아잇싯팔 [1] 타슌 2023.02.12 69 0 이거 뭐읾...? [3] 캣닢향 2023.02.12 92 0 12시가 지났다 카챈 [1] 마왕님스팽킹 2023.02.12 66 0 난 이거 왜 3.6점이냐 [11] 주블 2023.02.12 209 0 지금 특히 렐릭 빡치는게 뭐냐면 금지어다 2023.02.12 48 0 하 스위프트 56층 갔다 아비아 2023.02.12 37 0 혹시라도 솔져덱 비슷하게나마 만들어둬서 다행이다 노현질무현질 2023.02.12 43 0 전당 터치해야 넘어가는거 진짜 빡치넼ㅋㅋ 염산커피 2023.02.12 49 0 스펙트럴 금형은 R 삭제하던가 재료 50개로 바꿔야지 ㅇㅇ 2023.02.12 34 0 아니 여기 왜이럼? YMKB 2023.02.12 64 0 스펙트럴 금형은 R 삭제하던가 재료 50개로 바꿔야지 ㅇㅇ 2023.02.12 31 0 ㄹㅇ 바병루는 강간이랑 애호가 둘 다 꼴릴거 같음.... [4] 비질란테 2023.02.12 179 0 로자는 로리임? [2] ㅇㅇ 2023.02.12 109 0 근데 주년이벤트 사실상 이번 이관이벤트 아님? [7] 촉수괴물이당 2023.02.12 95 0 한돌은 어케 버티겠는데 디멘션은 진짜 좀 제발 어케해줘 [9] 쿼터니언 2023.02.12 131 2 아니 아예 처음만든 컨텐츠가 지랄난거면 이해해보려고라도하는데 [4] Alstromeria 2023.02.12 52 0 안ㄴ녕하세요이게임어떤가요 [7] 뚀미맘 2023.02.12 81 -1 뭔가 여론이 되게 안좋은거같네 [12] ㅇㅇ 2023.02.12 175 0 이 새끼들 테포 환급 아직도 안해주는 이유가 [1] 아코맘마 2023.02.12 94 0 건에서 상대 빡치게하는 덱이 뭐임? [11] 바나나맛엔쵸 2023.02.12 101 0 링컨, 하운드 국방스킨 언제나와?? 코이노니아 2023.02.12 37 0 아니 전당 어떡하냐 시그모이드 2023.02.12 19 0 협력전 치다가 예전 카사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음 [2] ㅇㅇ 2023.02.12 77 0 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여린 2023.02.12 96 2 새로운 시작 [3]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3.02.12 68 4 월요일에 금태가 사과하겠네 [2] 종종카 2023.02.12 100 0 박상연짤 올릴거면 앞에 혐짤좀 붙여 ㅇㅇ 2023.02.12 29 2 그래서 주년 스킨 진짜 업슮,,,? [7] Aaaa 2023.02.12 104 0 다이브 개같이 만들었네 모감설디 2023.02.12 29 0 배고픈데 눕고싶다 [2] 자러갈래요 2023.02.12 49 0 카사 안심해도 되는 이유 [2] 사상최악의디렉터갓갓갓 2023.02.12 104 -1 와 나 개천재인가봄 [3] ㅇㅇ 2023.02.12 97 0 님들이거앓고잇엇슳,?????????? [4] 그로니아제집속수류탄 2023.02.12 111 0 전당 개지랄로 싸게할거면 셋바 수급처를 존나 왕창 쳐늘려주던가 [6] Alstromeria 2023.02.12 92 0 아근데 ㅅㅂ 블레이즈 한셋밖에없는데 [3] 여린 2023.02.12 93 0 융핵복사 SR 재무장만 되는 거임? [1] ㅇㅇ 2023.02.12 71 0 새로 바뀐 디멘션 좆같아서 안돌고 있는 사람있냐? [4] sunshower 2023.02.12 51 1 이거 귀엽네 스틸라인좋아 2023.02.12 41 0 전당셋바 격전상점으로 편입한거 맘에안드네 [2] 돈미짱죽어 2023.02.12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2-12 13: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