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시 채강 함선 포드가 버그수정 당하고
몇일 후 업데이트 댐
패노보고 지린다 ㅅㅂ 이러고 만든 ㅂㅅ들 많았음 나포함
업댑후 5-4ㅈㄴ밀고 바로 제작 -건-투입 ㄱㄱ
10판 해고고 걍 글레입으로 갈아탐
ㅈ같은 함선임
특히 업뎃 초기엔 주시윤이 함선 2스킬 반격침 ㅅㅂ
포드의 뒤를 이을 순양항의 패왕으로 기대했으나 개똥임

당시 채강 함선 포드가 버그수정 당하고
몇일 후 업데이트 댐
패노보고 지린다 ㅅㅂ 이러고 만든 ㅂㅅ들 많았음 나포함
업댑후 5-4ㅈㄴ밀고 바로 제작 -건-투입 ㄱㄱ
10판 해고고 걍 글레입으로 갈아탐
ㅈ같은 함선임
특히 업뎃 초기엔 주시윤이 함선 2스킬 반격침 ㅅㅂ
포드의 뒤를 이을 순양항의 패왕으로 기대했으나 개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