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이디스는 약한데 왜 밴이야 ㅠㅠ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최애캐 밴 좀 풀어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96
작성일
댓글
[1]
ㅇㅇ (180.226)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플래닛 포인트로 살 융합핵 사심?
[10]
159
0
T5 무기는 드랍없어?
[4]
153
0
지난주 이디스로 건틀 꿀 빨고 즐거워하던 아재들
[6]
181
0
지포스2000번대 쓰는놈 있냐?
[8]
167
0
다음 아이콘은 카린으로 하자
[1]
129
0
이게 뉴비다
[2]
169
0
스포) 이벤트 이렇게 끝날 각임
[23]
2890
33
이번주 밴리스트 각등이 노밴인거보고 기절해버렸다
[3]
200
0
그림자 전당 계속 고정임?
[2]
170
0
류드밀라 개꼴리지 않냐?
[1]
158
0
씨발 피방가려니까 급 좆같아짐
[9]
204
0
카사 아이콘 바꿀때 되지 않음?
[2]
184
-1
아 ㅋㅋ 스펙트럴 장비 비틱질 간다
[10]
251
-1
이거 뽑아왔다
[2]
198
0
신디 파밍하는곳 따로 없음?
[2]
177
0
유진이 땜에 쥬지 폭발할거 같다
[8]
728
0
쥬지윤 씹새끠...
[6]
240
0
신함선 나오긴 할까? 진짜? 제발?
[4]
235
0
수영복 스킨 때문에 발패티시 생기겠다
[11]
1529
1
믿고 찍먹해본다
[5]
196
0
레이드 포효>땅찍기 원래 연타로나옴?
[7]
189
0
알렉스 만나니까 각성보는거같음
129
0
류드밀라는 카운터 중에서 공중 비행 능력을 가진 카운터였음
[4]
169
0
건틀렛
최애캐 밴 좀 풀어줘
[1]
196
0
카미이즈미 업뎃 당시 설명 해준다
[4]
898
0
그림자전당 카메라당겨지는거 ㄹㅇ 좆같음
[2]
132
0
선초월 린시엔 vs 김소빈
[3]
112
0
님들 타이탄 좋음??
[12]
208
0
류드밀라 커웠던 부분
[4]
633
0
구관리국 보급소에서
[2]
183
0
건틀렛
"또 덤빌 놈 있나?"
[3]
208
0
유두밀라 가슴까지마 ㅡㅡ
[2]
242
2
1달전에 뉴오하요 <~~~~ 성능함선 이라면 아무도 안믿엇을텐데
[4]
160
0
근데 왜 미래전이라고 지었을까
[4]
278
0
카사를 믿는다고? ㅋㅋㅋ
[2]
133
2
각등이 없는거 존나꼽네
[3]
180
0
협력사모집
뉴비 친구구해요
77
1
류드밀라 포 손으로 들고다니는게 아니었구나
[2]
354
0
카사 아이콘이 왜 유미나였을까?
[7]
153
0
알렉스 100퍼 죽었음 이유 있음
[8]
274
0
전당 3층 스펙컷 개빡신가보네
[1]
134
0
카사가 어떤 길을 걸어왔든 먼상관임
[3]
182
1
근데 카즈미는 왜 ㅈ병신임??
[4]
168
0
카사찍먹할만함?
[9]
174
0
류드밀라 가슴 작다고 하는 애들 봐라
[1]
1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