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신함선 나오긴 할까? 진짜? 제발? ㅇㅇ (180.22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34 작성일 2020-09-07 03:12:13 https://arca.live/b/counterside/6965610 이제 풀때 안됬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스크류바 2020-09-07 03:12:40 사수 2020-09-07 03:12:54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03:13:07 그런 당신을 위해 카이이즈미 mk2 펼쳐보기▼ 그래이 2020-09-07 03:13:52 사장 나온거보면 코핀 개조형 나올거 같긴한데.. 1-9에서 1스 난사 쩔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생각에 카미이즈미는 120렙 버티기맵 같은곳에서 활약할 수도 있겠네 [3] 1q2w3 2020.09.07 109 0 카사는 진짜 한치 앞도 모르겠내 ㅇㅇ (222.114) 2020.09.07 93 0 건 좀 바뀐거 같은데 나만 이런가? [5] 꿀벌아쿠아 2020.09.07 144 0 전당 재료 <~~~~~~ 모아서 스펙트럴 장비 만듬? [4] 꿀때지 2020.09.07 231 0 아침에 잡아온 친구 [11] lllBoomerlll 2020.09.07 249 1 아 카사 할 게 없네 [5] ㅇㅇ (211.186) 2020.09.07 156 0 플래닛 포인트로 살 융합핵 사심? [10] 탄지우 2020.09.07 158 0 T5 무기는 드랍없어? [4] ㅅㄹ 2020.09.07 152 0 지난주 이디스로 건틀 꿀 빨고 즐거워하던 아재들 [6] ㅇㅇ (180.226) 2020.09.07 181 0 지포스2000번대 쓰는놈 있냐? [8] Freya 2020.09.07 167 0 다음 아이콘은 카린으로 하자 [1] 스크류바 2020.09.07 129 0 이게 뉴비다 [2] 심장발전소 2020.09.07 168 0 스포) 이벤트 이렇게 끝날 각임 [23] ㅇㅇ 2020.09.07 2890 33 이번주 밴리스트 각등이 노밴인거보고 기절해버렸다 [3] 사수 2020.09.07 200 0 그림자 전당 계속 고정임? [2]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70 0 류드밀라 개꼴리지 않냐? [1] ㅇㅇ (222.114) 2020.09.07 158 0 씨발 피방가려니까 급 좆같아짐 [9] Freya 2020.09.07 204 0 카사 아이콘 바꿀때 되지 않음? [2] ㅇㅇ (183.98) 2020.09.07 184 -1 아 ㅋㅋ 스펙트럴 장비 비틱질 간다 [10] 도케 2020.09.07 251 -1 이거 뽑아왔다 [2] 카사문학도 2020.09.07 198 0 신디 파밍하는곳 따로 없음? [2] 몰름보 2020.09.07 177 0 유진이 땜에 쥬지 폭발할거 같다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728 0 쥬지윤 씹새끠... [6] 히메코달린다 2020.09.07 240 0 신함선 나오긴 할까? 진짜? 제발? [4] ㅇㅇ (180.226) 2020.09.07 234 0 수영복 스킨 때문에 발패티시 생기겠다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1529 1 믿고 찍먹해본다 [5] ㅇㅇ (220.125) 2020.09.07 196 0 레이드 포효>땅찍기 원래 연타로나옴? [7] investing 2020.09.07 189 0 알렉스 만나니까 각성보는거같음 ㅇㅇ (119.203) 2020.09.07 129 0 류드밀라는 카운터 중에서 공중 비행 능력을 가진 카운터였음 [4] ㅇㅇ (180.226) 2020.09.07 169 0 건틀렛 최애캐 밴 좀 풀어줘 [1] 꿀벌아쿠아 2020.09.07 196 0 카미이즈미 업뎃 당시 설명 해준다 [4] 금태씨발련 2020.09.07 898 0 그림자전당 카메라당겨지는거 ㄹㅇ 좆같음 [2] 물리법칙 2020.09.07 132 0 선초월 린시엔 vs 김소빈 [3] 러비캣 2020.09.07 112 0 님들 타이탄 좋음?? [12] ㅇㅇ (175.112) 2020.09.07 208 0 류드밀라 커웠던 부분 [4] ㅇㅇ 2020.09.07 633 0 구관리국 보급소에서 [2] 우푸푸 2020.09.07 183 0 건틀렛 "또 덤빌 놈 있나?" [3] krispydonut 2020.09.07 208 0 유두밀라 가슴까지마 ㅡㅡ [2] 닥등이 2020.09.07 242 2 1달전에 뉴오하요 <~~~~ 성능함선 이라면 아무도 안믿엇을텐데 [4] 꿀때지 2020.09.07 160 0 근데 왜 미래전이라고 지었을까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07 278 0 카사를 믿는다고? ㅋㅋㅋ [2] ㅇㅇ (180.226) 2020.09.07 133 2 각등이 없는거 존나꼽네 [3] 금드럭만 2020.09.07 180 0 협력사모집 뉴비 친구구해요 우푸푸 2020.09.07 77 1 류드밀라 포 손으로 들고다니는게 아니었구나 [2] Tt 2020.09.07 354 0 카사 아이콘이 왜 유미나였을까? [7] suoi7sliq 2020.09.07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03: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