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스토리에 쳐 나올때마다 기분 나빠짐


각등이랑 스킨은 저렇게 이쁜데


정작 메인스트림에 나오는 캐릭터가 ㅋㅋ


근데 기본 힐데는 그렇게 빻은지는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