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기 광고왤케마니해? 애기돌고래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8 조회수 235 작성일 2020-09-07 05:54:02 https://arca.live/b/counterside/6968702 갓겜이라도됐음? 출시떄 깔아보고 재화난잡하게 분류한거랑 가챠꼬라지보고 접었는뎅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8] 몰름보 2020-09-07 05:54:15 완전루시퍼 2020-09-07 05:54:22 1q2w3 2020-09-07 05:54:25 가챠겜 싫어하면 하지마 펼쳐보기▼ 애기돌고래 2020-09-07 05:55:15 가챠겜은하는데 뭔 가챠에도 종류가존나많고 눈돌아가겟더라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07 05:54:27 ㅇㅇ (39.7) 2020-09-07 05:54:29 삭제 수정 포인트가 많아서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07 05:54:33 18일차인데 겜 재밌음 펼쳐보기▼ 서리펭귄 2020-09-07 05:54:37 p5s 2020-09-07 05:54:39 푸링푸링 2020-09-07 05:54:51 맘스땃쥐 2020-09-07 05:54:55 출시때는 가챠 한달에 300번이상 공짜로 돌렸었는데 이건또첨듣네 펼쳐보기▼ RH 2020-09-07 05:55:02 꿀때지 2020-09-07 05:55:07 suoi7sliq 2020-09-07 05:55:11 애기돌고래 2020-09-07 05:55:27 않이개무섭노;; 펼쳐보기▼ 쥬지윤 2020-09-07 05:55:29 구렁이 2020-09-07 05:56:23 도박쟁이와 광고쟁이의 콜라보임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07 05:57:44 삭제 수정 재화는 그대론데 그때도 가쳐 그대로였나 펼쳐보기▼ 애기돌고래 2020-09-07 05:59:11 지금은모르겠는데 그떄 딱 가챠창들어가자마자 정신놓을것같았음..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09-07 05:58:39 요즘 운영도 좋고 재미남 최종컨텐츠 돌입하면 전략전게임으로 바뀌고 펼쳐보기▼ 애기돌고래 2020-09-07 05:59:27 지금시작하면 머 메리트있슴?? 붕피만하니까 넘심심해 펼쳐보기▼ Lao 2020-09-07 06:00:31 MBT 2020-09-07 06:00:38 그때는 가챠겜이 아니었는데 펼쳐보기▼ 애기돌고래 2020-09-07 06:01:36 ?? 뭔모집뭔모집 존나많던뎅 펼쳐보기▼ 애기돌고래 2020-09-07 06:02:40 가차아니엇워요? 펼쳐보기▼ MBT 2020-09-07 06:10:27 그때는 채용권 수급이 잘되서 돈지르는 가챠는 아니었음 코레겜에 가까웠지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09-07 06:11:06 그때는 뽑기권 지부파견미션으로 뽑기권 대량으로 모을수있어서 가챠현질 아무도 안함 ㄹㅇ 혜자게임이였었지 펼쳐보기▼ 애기돌고래 2020-09-07 06:12:21 그래? 내가몰랐네 상점드가자마자 정신놓고 바로지웠었는뎅 딴게문제였나보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 이수연... 이수연 웨딩... [2] p5s 2020.09.07 152 0 장비셋팅 저장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1] 사랑해금태 2020.09.07 97 0 김철수 대사변경 사건 제일 소름돋는점 [4] 꿀때지 2020.09.07 475 0 정보)유두밀라 1뽑에 먹을예정 [6] 수램 2020.09.07 176 0 신디 특수기 대사 나만 이상하게 들리나 [13] ㅇㅇ 2020.09.07 170 1 "겨드랑이 두배" [8] 중고흑우 2020.09.07 235 1 건틀렛 대체 각등이가 왜 노밴이냐 [6] lllBoomerlll 2020.09.07 191 0 시발 컨텐츠 끝났네 [6] 심장발전소 2020.09.07 154 0 복커누비 이터 오링나따.. [4] 똥믈리에 2020.09.07 136 0 님들 첫종신 누구엿음? [24] 꿀때지 2020.09.07 230 0 이젠 리세계 매물 질문도 올라오는구나 [5] 뼈해장국 2020.09.07 195 0 이야 각뽑 지리네ㅋㅋㅋ [4] 우주여행자 2020.09.07 187 0 팔레스2 라인 미는건 성공했는데 딜이 밀리네 [2] 냥냥하다 2020.09.07 182 0 ✋질문 기밀채용 99회 남았는데 [1] 지나가던사람 2020.09.07 153 0 힐데 기본 <~~~~ 이걸로 바ㅏ꿔얏됨 [13] 꿀때지 2020.09.07 350 1 주시윤은 좀 잘생긴거같애 [3] 수램 2020.09.07 207 0 카사는 역시 라이브2디가 좆됨 [1] 서리펭귄 2020.09.07 142 0 왜 비추 박았나 했더니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220 -3 갖고 있는 딜러 중에 각힐 녹일만한게 없네 [4] Onedaymore 2020.09.07 148 0 카사 처음 했을때 재화 상태보자마자 1차 탈주할뻔 했는데 [1] suoi7sliq 2020.09.07 176 0 얘 좀 꼴리네 [7] ㅇㅇ (121.182) 2020.09.07 188 1 기본 힐데는 빡치는 얼굴이 괜찮앗니 [2] ㅇㅇ 2020.09.07 176 0 유미나 수영복 종신대사 올려줄 사람 없냐 [2]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64 0 여기 광고왤케마니해? [28] 애기돌고래 2020.09.07 235 0 기본 닥등이 일러 교체해야됨 [9]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07 223 0 늒네 카사 맘에 안드는 거 있음 [12]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190 0 리플레이서킹 정체 복선 거의 없엇던 이유 [5] 꿀때지 2020.09.07 464 0 이제야 좀 전략전게임같음 [1] 카사는킹갓겜 2020.09.07 140 1 김철수하면 얘밖에 안떠오름 [11] 몰름보 2020.09.07 372 0 얼리버드 기상 [5] 페도 2020.09.07 360 0 린시엔 이후 각등이 [1] ㅇㅇ 2020.09.07 111 0 공격특훈 답은 존메였네 [2] 베버 2020.09.07 168 0 이지수년 뭐로 죽이냐 [13] 브 2020.09.07 236 -1 팔레스 3은 진짜 전설이다... [1]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34 0 이거는 왜 비싼 리세계라는거? [13] ㅇㅇ (180.229) 2020.09.07 394 0 점점 그곳으로 다가가고있어 [7] 구렁이 2020.09.07 200 0 이지수 각힐이랑 같이씀? ㅇㅇ (121.182) 2020.09.07 85 0 씹덕겜에서 1순위는 스킨 캐릭터지 [4]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1310 -1 역삼동 주민회 PV [7]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217 0 5지 스토리 뜬금없던거같음 [6] 수램 2020.09.07 184 0 아 흑백움짤 광고 누구냐 ㅋㅋㅋ ㅇㅇ 2020.09.07 120 0 아니 역삼동주민회 언제나오냐고 ㅋㅋ [5] 푸링푸링 2020.09.07 129 0 양심고백 ) 아직도 카사 플스 평점 1점임 [6] ㅇㅇㅇ 2020.09.07 225 0 닥등이 스킨 사니까 너무 편안해졌다 [5] 중고흑우 2020.09.07 274 3 안돼!! [3]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06: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