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시절에 월정액 풀매수 해서 주화 ㅈㄴ 많아

이제부터 카사에 월정액 한푼도 안지르고 스토리만 볼거다

니가 뭘 할수있는데??  컨텐츠 ㅈ창 내기??  어 스토리만 보면 그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