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시절에 월정액 풀매수 해서 주화 ㅈㄴ 많아
이제부터 카사에 월정액 한푼도 안지르고 스토리만 볼거다
니가 뭘 할수있는데?? 컨텐츠 ㅈ창 내기?? 어 스토리만 보면 그만이야~~
넥슨 시절에 월정액 풀매수 해서 주화 ㅈㄴ 많아
이제부터 카사에 월정액 한푼도 안지르고 스토리만 볼거다
니가 뭘 할수있는데?? 컨텐츠 ㅈ창 내기?? 어 스토리만 보면 그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