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권 먹을때까지 존버하라고 들었는데
sr관리국 총병도 없어서 저코 딜러가 없음;
신임 ceo선택권만 써서 가은 가져가는거 ㄱㅊ? 그냥 시윤 신지아 키우고 이악물고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