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핵 이거 모으려면 카사에서
주는걸로 절대 다 못함
3년내내해도 ssr 반정도 가능함
과금외에 풍족할수가 없음
거기에 재무장 더해버리면 110렙 만드는거
힘듬 케릭먹이는것도 안됨
뉴비들은 진짜 힘들어짐
한계돌파 자체가 필요없다는것임
돈 더벌게다고 넣은것임
융핵 이거 모으려면 카사에서
주는걸로 절대 다 못함
3년내내해도 ssr 반정도 가능함
과금외에 풍족할수가 없음
거기에 재무장 더해버리면 110렙 만드는거
힘듬 케릭먹이는것도 안됨
뉴비들은 진짜 힘들어짐
한계돌파 자체가 필요없다는것임
돈 더벌게다고 넣은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