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핵 이거 모으려면 카사에서 

주는걸로 절대 다 못함


3년내내해도 ssr 반정도 가능함


과금외에 풍족할수가 없음


거기에 재무장 더해버리면 110렙 만드는거

힘듬  케릭먹이는것도 안됨

뉴비들은 진짜 힘들어짐


한계돌파 자체가 필요없다는것임

돈 더벌게다고 넣은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