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야누스쓰다가 로자리아쓰려니까 진짜 한숨나옴 야스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4 작성일 2020-09-07 13:05:31 https://arca.live/b/counterside/6977288 좆병신참피년 뭐만맞으면 디짐우리 야누스행님은 딜도 세고 든든한데이새낀 딜만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0-09-07 13:06:18 딜만쌘게어디야 ㅋㅋ딜도약한애들많은데 ㅋㅋ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07 13:06:35 이디스 밴 풀어줘 펼쳐보기▼ ㅇㅇ 2020-09-07 13:07:41 윗동내에서 니가와라덱에 이디스를 그렇게 많이 썻나보지뭐 ㅋㅋ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07 13:06:26 내가 그래서 선택권 살까하다 안삼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07 13:08:13 ㅋㅋㅋ선택권 산아있으면 로자사야지 ㅋㅋㅋ앜ㅋㅋㅋㅋ카린웡한테는 약하킨하지만 ㅋㅋ 펼쳐보기▼ 곽두철 2020-09-07 13:06:30 딜이라도 쎄서 다행 펼쳐보기▼ ㅇㅇ 2020-09-07 13:06:48 ㄹ (211.41) 2020-09-07 13:07:17 삭제 수정 로자리아상양필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죽을 예정이었는데 반응보고 바꾸진 않았으면 좋겠다 [2] ㅇㅇ (124.54) 2020.09.07 94 0 로자리아너무야캐양.. [2] ㄹ (211.41) 2020.09.07 115 0 카운터 저격 캐릭이 있긴 있구나 [1] 꿀벌아쿠아 2020.09.07 130 0 양하림 미쳤네 [2] 은하단 2020.09.07 116 0 오늘 유저수 1800 넘으면 치킨 기프티콘 뿌린다 [20] 신디루퍼 2020.09.07 410 7 하루에 차는 건포가 딱 600임? [3] ㅇㅇ (211.210) 2020.09.07 109 0 아 이거구나 [3] 러비캣 2020.09.07 166 -1 나도건돌기싫은데 진짜 기채권이랑 융합핵때문에 돈다 [3] 야스왕 2020.09.07 142 0 까비 3-4에서 막히네 ㅇㅇ 2020.09.07 78 0 금태 소좆충이라 암울한 스토리 좋아해서 알마망 죽일듯 [7] 닥등이 2020.09.07 194 1 분재겜 좋다 [3] Ject 2020.09.07 175 0 로갓함 [1] 에프 2020.09.07 110 0 로자리아 자주나와서 간나쓰선 쓰는데 [8] ㅇㅇ 2020.09.07 207 0 지부 갈아야해? [5] 러비캣 2020.09.07 161 0 짤녀랑 2세 만들러감 [6] 엘빅이 2020.09.07 223 0 이건 비틱이냐 아니냐 [9] ㅇㅇ 2020.09.07 215 -2 뉴비 처음으로 융합핵 썼다 [5] 랑향 2020.09.07 177 0 연동계면 얼마에 팔리냐 [4] ㅇㅇ (223.38) 2020.09.07 173 -1 로자리아도 피 50%까이면 지상으로내려와야함 [3] 야스왕 2020.09.07 187 -1 알렉스 살아있는 이유 [3] 이유 2020.09.07 276 0 ㄹㅇ 이디스밴풀어줘 류금태개새끼야 [1] 야스왕 2020.09.07 160 0 컨소시엄 생기면 뉴비 안 받는 정예길드 하나 만들자 [8] ㅇㅅㅇ (39.7) 2020.09.07 202 0 다음주밴 각등이, 실비아, 린시엔 최소 1밴씩 먹고 시작하려나? [1] 색인 2020.09.07 156 0 근데 야누스쓰다가 로자리아쓰려니까 진짜 한숨나옴 [8] 야스왕 2020.09.07 174 0 알렉스 살아 있는 이유가 [2] 쥬지윤 2020.09.07 161 0 알렉스는 죽는게낫을수도있음 [7] ㅇㅇ (39.121) 2020.09.07 236 0 와 컨소시엄 생기먄 챈길드같은거도 생김?? [2] 로자리 2020.09.07 200 0 에델 샤오린 다 벤먹으니깐 쓸게없네 [6] ㅇㅇ (123.213) 2020.09.07 132 0 알렉스가 죽었다는 확실한증거 [3] 야스왕 2020.09.07 183 0 씨팔 할거 존나없네 [5] ㅇㅇ (14.56) 2020.09.07 152 0 알렉스 죽음 [3] 시루룬 2020.09.07 177 0 얘40초동안 뭐함? [3] 보름달빵 2020.09.07 160 0 요즘 린시엔은 안쓰냐 [6] ㅇㅇ 2020.09.07 155 0 아군?중에 죽은애 에디밖에 없었나? [4] 색인 2020.09.07 201 0 복귀 늒네인데 요즘은 뭐키움? [10] 루안티아 2020.09.07 214 0 대형견인 시험칠돈이었음 3000주화인데 ㅇㅇ (183.103) 2020.09.07 113 0 이제 디시 쓰기 너무 힘든데 [4] 참피 2020.09.07 155 0 스킬충전 계산 이렇게 하는거 맞아?? [10] ㅇㅇ 2020.09.07 242 0 제가 다음패치 보고왔는데 전직시스템생김 ㅇㅇ [3] 야스왕 2020.09.07 148 0 알렉스는....!!!! [6] ㅇㅇ (124.54) 2020.09.07 196 0 에디가 안죽었으면 [1] 쥬지윤 2020.09.07 154 0 다음주나 다다음주쯤이면 개발자노트 나오려나? [4] 색인 2020.09.07 155 0 근데 레지날드는 머냐 [7] Vergil 2020.09.07 297 0 건틀렛 배치순서대로 나오게 패치된거아니었음?? [4] ㅇㅇ (123.213) 2020.09.07 160 0 파견보내면 건에서도 못쓰던가 [8] 꾸루 2020.09.07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