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100렙인데 애사심이 7이네
회사 사랑좀 해 비행기새끼야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리아 자주나와서 간나쓰선 쓰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07
작성일
댓글
[8]
라이트닝카운터
히메코달린다
ㅇㅇ
ㅇㅇ
아고닉에반데
ㅇㅇ
sBerry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카사에 애정붙인 카붕이가 된 걸 기념해서 광고를위해 홀짝 돌렸는데 재밋누 이거
[1]
133
0
뭐야 씨발 왤캐 비싸
[3]
170
0
구관총 구관방 3개씩있는데 정안가서 몬키우겠음
[6]
162
-4
뉴비 점점강해지고잇다
105
1
8/21 뉴비인데
[3]
150
0
회사나가고싶으면 말로해
[1]
129
0
근데 알렉스 왜주근거야
[5]
158
0
?? 뉴비 뭘 잘못 알고 있었나봐
[9]
180
0
암울한 스토리 하니까
[5]
222
0
T5 초전도 장비 통합금형떳는데
[1]
110
0
리세계 구하기가 왤케 어렵노
116
0
근데 죽을 예정이었는데 반응보고 바꾸진 않았으면 좋겠다
[2]
95
0
로자리아너무야캐양..
[2]
116
0
카운터 저격 캐릭이 있긴 있구나
[1]
130
0
양하림 미쳤네
[2]
117
0
오늘 유저수 1800 넘으면 치킨 기프티콘 뿌린다
[20]
410
7
하루에 차는 건포가 딱 600임?
[3]
110
0
아 이거구나
[3]
167
-1
나도건돌기싫은데 진짜 기채권이랑 융합핵때문에 돈다
[3]
142
0
까비 3-4에서 막히네
78
0
금태 소좆충이라 암울한 스토리 좋아해서 알마망 죽일듯
[7]
194
1
분재겜 좋다
[3]
175
0
로갓함
[1]
110
0
로자리아 자주나와서 간나쓰선 쓰는데
[8]
207
0
지부 갈아야해?
[5]
162
0
짤녀랑 2세 만들러감
[6]
223
0
이건 비틱이냐 아니냐
[9]
215
-2
뉴비 처음으로 융합핵 썼다
[5]
177
0
연동계면 얼마에 팔리냐
[4]
173
-1
로자리아도 피 50%까이면 지상으로내려와야함
[3]
187
-1
알렉스 살아있는 이유
[3]
276
0
ㄹㅇ 이디스밴풀어줘 류금태개새끼야
[1]
160
0
컨소시엄 생기면 뉴비 안 받는 정예길드 하나 만들자
[8]
202
0
다음주밴 각등이, 실비아, 린시엔 최소 1밴씩 먹고 시작하려나?
[1]
156
0
근데 야누스쓰다가 로자리아쓰려니까 진짜 한숨나옴
[8]
175
0
알렉스 살아 있는 이유가
[2]
161
0
알렉스는 죽는게낫을수도있음
[7]
236
0
와 컨소시엄 생기먄 챈길드같은거도 생김??
[2]
200
0
에델 샤오린 다 벤먹으니깐 쓸게없네
[6]
132
0
알렉스가 죽었다는 확실한증거
[3]
184
0
씨팔 할거 존나없네
[5]
153
0
알렉스 죽음
[3]
178
0
얘40초동안 뭐함?
[3]
160
0
요즘 린시엔은 안쓰냐
[6]
155
0
아군?중에 죽은애 에디밖에 없었나?
[4]
2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