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렙 애사심0 선넘네;;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회사나가고싶으면 말로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엥 머여 카린 사실 남자였냐
[4]
340
0
모의작전 하루 3개는 줘야됨
[14]
176
6
건틀렛
덤벼덤뵤
[3]
139
0
광고뭐임ㅋㅋ
[2]
156
0
오늘 깍두기 외 다 썩금?
[6]
201
0
팔레스1 루미방에서 왜 계속 지지 ㅅㅂ
113
0
알없찐 탈출이다
[5]
180
3
35 지른계정 정지먹고 다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과금하려니까 순이 부들부들거리네
[14]
190
2
육익 보다보면 뭔가 웃겨
82
0
구관리국은 방산비리 때문에 망한거임
[1]
111
0
3시간 리세계만쳐다보고있내
[7]
194
1
이걸로 다이브 40층 밀기 가능해보임?
[5]
149
0
요즘 건모티콘 쓰는 재미로 건틀릿하는듯
[3]
119
0
뉴비 유입왔슴
[2]
139
0
정신나갈거가테정신나갈거가테점심나가서먹을거가테
[12]
197
0
육익이 진짜 씹호감팸이지 ㅋㅋㅋ
[1]
1163
0
✋질문
6일차뉴비 덱 질문있음 (스압)
[3]
182
0
대공 십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176
3
나도 카사에 애정붙인 카붕이가 된 걸 기념해서 광고를위해 홀짝 돌렸는데 재밋누 이거
[1]
132
0
뭐야 씨발 왤캐 비싸
[3]
170
0
구관총 구관방 3개씩있는데 정안가서 몬키우겠음
[6]
161
-4
뉴비 점점강해지고잇다
105
1
8/21 뉴비인데
[3]
150
0
회사나가고싶으면 말로해
[1]
128
0
근데 알렉스 왜주근거야
[5]
158
0
?? 뉴비 뭘 잘못 알고 있었나봐
[9]
180
0
암울한 스토리 하니까
[5]
222
0
T5 초전도 장비 통합금형떳는데
[1]
110
0
리세계 구하기가 왤케 어렵노
116
0
근데 죽을 예정이었는데 반응보고 바꾸진 않았으면 좋겠다
[2]
94
0
로자리아너무야캐양..
[2]
116
0
카운터 저격 캐릭이 있긴 있구나
[1]
130
0
양하림 미쳤네
[2]
117
0
오늘 유저수 1800 넘으면 치킨 기프티콘 뿌린다
[20]
410
7
하루에 차는 건포가 딱 600임?
[3]
109
0
아 이거구나
[3]
167
-1
나도건돌기싫은데 진짜 기채권이랑 융합핵때문에 돈다
[3]
142
0
까비 3-4에서 막히네
78
0
금태 소좆충이라 암울한 스토리 좋아해서 알마망 죽일듯
[7]
194
1
분재겜 좋다
[3]
175
0
로갓함
[1]
110
0
로자리아 자주나와서 간나쓰선 쓰는데
[8]
207
0
지부 갈아야해?
[5]
161
0
짤녀랑 2세 만들러감
[6]
223
0
이건 비틱이냐 아니냐
[9]
21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