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죽을 예정이었는데 반응보고 바꾸진 않았으면 좋겠다 ㅇㅇ (124.5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4 작성일 2020-09-07 13:14:43 https://arca.live/b/counterside/6977543 그런거까지 하나하나 휘둘리다보면 할수있는게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0-09-07 13:15:32 힐데 2020-09-07 13:29:08 살릴 예정이었는데 쟤들 반응 보고 죽였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없찐 탈출이다 [5] 구렁이 2020.09.07 180 3 35 지른계정 정지먹고 다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과금하려니까 순이 부들부들거리네 [14]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90 2 육익 보다보면 뭔가 웃겨 ㅇㅇ (124.54) 2020.09.07 82 0 구관리국은 방산비리 때문에 망한거임 [1] ㅈㅈ 2020.09.07 111 0 3시간 리세계만쳐다보고있내 [7] 병 2020.09.07 194 1 이걸로 다이브 40층 밀기 가능해보임? [5] krispydonut 2020.09.07 149 0 요즘 건모티콘 쓰는 재미로 건틀릿하는듯 [3] 우흥인거야 2020.09.07 119 0 뉴비 유입왔슴 [2] ㅇㅇ (182.215) 2020.09.07 139 0 정신나갈거가테정신나갈거가테점심나가서먹을거가테 [12] 셰이브 2020.09.07 197 0 육익이 진짜 씹호감팸이지 ㅋㅋㅋ [1] ㅇㅇ (39.121) 2020.09.07 1163 0 ✋질문 6일차뉴비 덱 질문있음 (스압) [3] 비오니 2020.09.07 182 0 대공 십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캐빨겜 2020.09.07 176 3 나도 카사에 애정붙인 카붕이가 된 걸 기념해서 광고를위해 홀짝 돌렸는데 재밋누 이거 [1] 코뿔소 2020.09.07 133 0 뭐야 씨발 왤캐 비싸 [3] Vergil 2020.09.07 170 0 구관총 구관방 3개씩있는데 정안가서 몬키우겠음 [6] ㅇㅇ (14.56) 2020.09.07 162 -4 뉴비 점점강해지고잇다 라리아 2020.09.07 105 1 8/21 뉴비인데 [3] 쥬지윤 2020.09.07 150 0 회사나가고싶으면 말로해 [1] ㅇㅇ 2020.09.07 129 0 근데 알렉스 왜주근거야 [5] ㅇㅇ (14.56) 2020.09.07 158 0 ?? 뉴비 뭘 잘못 알고 있었나봐 [9] ㅇㅇ (218.209) 2020.09.07 180 0 암울한 스토리 하니까 [5] 엘빅이 2020.09.07 222 0 T5 초전도 장비 통합금형떳는데 [1] ㅇㅇ (183.103) 2020.09.07 110 0 리세계 구하기가 왤케 어렵노 기랑 2020.09.07 116 0 근데 죽을 예정이었는데 반응보고 바꾸진 않았으면 좋겠다 [2] ㅇㅇ (124.54) 2020.09.07 94 0 로자리아너무야캐양.. [2] ㄹ (211.41) 2020.09.07 116 0 카운터 저격 캐릭이 있긴 있구나 [1] 꿀벌아쿠아 2020.09.07 130 0 양하림 미쳤네 [2] 은하단 2020.09.07 117 0 오늘 유저수 1800 넘으면 치킨 기프티콘 뿌린다 [20] 신디루퍼 2020.09.07 410 7 하루에 차는 건포가 딱 600임? [3] ㅇㅇ (211.210) 2020.09.07 109 0 아 이거구나 [3] 러비캣 2020.09.07 167 -1 나도건돌기싫은데 진짜 기채권이랑 융합핵때문에 돈다 [3] 야스왕 2020.09.07 142 0 까비 3-4에서 막히네 ㅇㅇ 2020.09.07 78 0 금태 소좆충이라 암울한 스토리 좋아해서 알마망 죽일듯 [7] 닥등이 2020.09.07 194 1 분재겜 좋다 [3] Ject 2020.09.07 175 0 로갓함 [1] 에프 2020.09.07 110 0 로자리아 자주나와서 간나쓰선 쓰는데 [8] ㅇㅇ 2020.09.07 207 0 지부 갈아야해? [5] 러비캣 2020.09.07 162 0 짤녀랑 2세 만들러감 [6] 엘빅이 2020.09.07 223 0 이건 비틱이냐 아니냐 [9] ㅇㅇ 2020.09.07 215 -2 뉴비 처음으로 융합핵 썼다 [5] 랑향 2020.09.07 177 0 연동계면 얼마에 팔리냐 [4] ㅇㅇ (223.38) 2020.09.07 173 -1 로자리아도 피 50%까이면 지상으로내려와야함 [3] 야스왕 2020.09.07 187 -1 알렉스 살아있는 이유 [3] 이유 2020.09.07 276 0 ㄹㅇ 이디스밴풀어줘 류금태개새끼야 [1] 야스왕 2020.09.07 160 0 컨소시엄 생기면 뉴비 안 받는 정예길드 하나 만들자 [8] ㅇㅅㅇ (39.7) 2020.09.07 2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3: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