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걍 이번 세계도 망하는거 어떰?
차피 주인공 여러번 세계 조진거라며
우리가 플레이하는 이번 세계도 멸망시키는걸 시즌1로 하고
다음 세계에서 시즌2로 리다이브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스토리 이렇게되면 최소 10년겜 가능할듯ㄷ

걍 이번 세계도 망하는거 어떰?
차피 주인공 여러번 세계 조진거라며
우리가 플레이하는 이번 세계도 멸망시키는걸 시즌1로 하고
다음 세계에서 시즌2로 리다이브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스토리 이렇게되면 최소 10년겜 가능할듯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