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신나갈거가테정신나갈거가테점심나가서먹을거가테 셰이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97 작성일 2020-09-07 13:17:26 https://arca.live/b/counterside/6977618 가챠돌리게해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sBerry 2020-09-07 13:18:16 쿠쿠다스 사이에 저거 바닐라 아이스크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07 13:18:28 엑설런트임 펼쳐보기▼ sBerry 2020-09-07 13:20:34 아니;;; 엑설런트 모양 왜저럼;;; 내가 알던 엑설런트는 사각형인데;;; 모서리 깎아먹어써?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07 13:21:06 살짝 녹아서 껍질떼어낼때 딸려감 펼쳐보기▼ sBerry 2020-09-07 13:21:22 ..... 펼쳐보기▼ flow_boom 2020-09-07 13:18:39 ㅅㅂ 빵또아노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07 13:18:51 마 함 무바라 맛나다 펼쳐보기▼ sBerry 2020-09-07 13:21:14 난 차라리 빵또아 사먹는게 나아보여... 'ㅅ';;;;; 쿠쿠다스 눅눅해지는거 아니야? 저러면?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07 13:22:14 서빙하는것도 아니고 금방먹는데 눅눅해질 시간이 읎다 펼쳐보기▼ sBerry 2020-09-07 13:22:45 'ㅅ';;;; 그냥 따로 먹으면 안돼...? 펼쳐보기▼ 셰이브 2020-09-07 13:23:18 걍 예전에 짤로보고 시도해본거임 맛은 있어서 대만족 펼쳐보기▼ sBerry 2020-09-07 13:24:32 아 ㅋㅋㅋㅋㅋ 그런거면 ㅇㅈㅇㅈ ㅋㅋㅋ 맛있어 보이면 시도는 해볼법 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살아나기 위한 필수패치 [9] ㅇㅇ 2020.09.07 226 0 이런 애가 경찰이라고? ㅋㅋ [4]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8 0 잘가라 카린웡 [5]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1 이거 보자마자 하기 싫어지는게 정상? [8] 들은말 2020.09.07 197 1 4코나 하면서 찐따인 스트라이커가 있다???? [5] 똥겜전문가 2020.09.07 200 0 내꼴 나기 싫으면 메카 솔저 키워라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13 0 건틀렛 리벳 특수기 후열 우선타격임? [4] 네오딤남편 2020.09.07 230 0 아니 시발 이게 뭐야 실화냐 [7] Vergil 2020.09.07 245 1 ㅅㅂ 팔레스3-3에서 터짐 [3] 푸별 2020.09.07 151 0 엥 머여 카린 사실 남자였냐 [4] Vergil 2020.09.07 340 0 모의작전 하루 3개는 줘야됨 [14]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6 건틀렛 덤벼덤뵤 [3] 탄지우 2020.09.07 139 0 광고뭐임ㅋㅋ [2] Eranger 2020.09.07 156 0 오늘 깍두기 외 다 썩금? [6] 이유 2020.09.07 201 0 팔레스1 루미방에서 왜 계속 지지 ㅅㅂ ㅇㅇ 2020.09.07 113 0 알없찐 탈출이다 [5] 구렁이 2020.09.07 180 3 35 지른계정 정지먹고 다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과금하려니까 순이 부들부들거리네 [14]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90 2 육익 보다보면 뭔가 웃겨 ㅇㅇ (124.54) 2020.09.07 82 0 구관리국은 방산비리 때문에 망한거임 [1] ㅈㅈ 2020.09.07 111 0 3시간 리세계만쳐다보고있내 [7] 병 2020.09.07 195 1 이걸로 다이브 40층 밀기 가능해보임? [5] krispydonut 2020.09.07 149 0 요즘 건모티콘 쓰는 재미로 건틀릿하는듯 [3] 우흥인거야 2020.09.07 119 0 뉴비 유입왔슴 [2] ㅇㅇ (182.215) 2020.09.07 139 0 정신나갈거가테정신나갈거가테점심나가서먹을거가테 [12] 셰이브 2020.09.07 197 0 육익이 진짜 씹호감팸이지 ㅋㅋㅋ [1] ㅇㅇ (39.121) 2020.09.07 1164 0 ✋질문 6일차뉴비 덱 질문있음 (스압) [3] 비오니 2020.09.07 183 0 대공 십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캐빨겜 2020.09.07 176 3 나도 카사에 애정붙인 카붕이가 된 걸 기념해서 광고를위해 홀짝 돌렸는데 재밋누 이거 [1] 코뿔소 2020.09.07 133 0 뭐야 씨발 왤캐 비싸 [3] Vergil 2020.09.07 170 0 구관총 구관방 3개씩있는데 정안가서 몬키우겠음 [6] ㅇㅇ (14.56) 2020.09.07 162 -4 뉴비 점점강해지고잇다 라리아 2020.09.07 105 1 8/21 뉴비인데 [3] 쥬지윤 2020.09.07 150 0 회사나가고싶으면 말로해 [1] ㅇㅇ 2020.09.07 129 0 근데 알렉스 왜주근거야 [5] ㅇㅇ (14.56) 2020.09.07 158 0 ?? 뉴비 뭘 잘못 알고 있었나봐 [9] ㅇㅇ (218.209) 2020.09.07 180 0 암울한 스토리 하니까 [5] 엘빅이 2020.09.07 222 0 T5 초전도 장비 통합금형떳는데 [1] ㅇㅇ (183.103) 2020.09.07 110 0 리세계 구하기가 왤케 어렵노 기랑 2020.09.07 116 0 근데 죽을 예정이었는데 반응보고 바꾸진 않았으면 좋겠다 [2] ㅇㅇ (124.54) 2020.09.07 95 0 로자리아너무야캐양.. [2] ㄹ (211.41) 2020.09.07 116 0 카운터 저격 캐릭이 있긴 있구나 [1] 꿀벌아쿠아 2020.09.07 130 0 양하림 미쳤네 [2] 은하단 2020.09.07 117 0 오늘 유저수 1800 넘으면 치킨 기프티콘 뿌린다 [20] 신디루퍼 2020.09.07 411 7 하루에 차는 건포가 딱 600임? [3] ㅇㅇ (211.210) 2020.09.07 110 0 아 이거구나 [3] 러비캣 2020.09.07 16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