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보자마자 하기 싫어지는게 정상? 들은말 추천 2 비추천 1 댓글 8 조회수 197 작성일 2020-09-07 13:28:23 https://arca.live/b/counterside/6977946 존나 좌절감 밀려드노..함선 배치존도 좆같고 추천! 2 ( 1) 비추! 1 ( 1) 공유 댓글 [8]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3:28:42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 진심 보기만해도 좆같네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3:28:56 ㄹㅇ 저거 한판하고 개피곤해서 껐었음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3:29:18 ㅋㅋ 그걸로만 끝나면 다행 펼쳐보기▼ IB300i 2020-09-07 13:29:50 저거를 초회수동때 한다고 생각해봐 씨발 선넘은거지 펼쳐보기▼ 뚜빵이 2020-09-07 13:30:09 메인스토리 극후반부는 진짜 1일 1맵 컨텐츠임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09-07 13:30:14 흑형 옆에있는 깡통 개아픔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9-07 13:30:26 지금봐도 현기증난다 ㅋㅋ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0-09-07 13:30:35 그나마 보스 고정에 3별작에 페이즈 없어서 다행이지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공격이나 공속낌? [7] 위천마펀치 2020.09.07 133 0 (발퀄) 알렉스 "죽음의 5단계" [30]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2673 39 종신계약서 명함상점하고 쿼츠빼고는 못구해? [5] 아스피아 2020.09.07 145 0 각힐 융합 씹건웅? [2] 비오니 2020.09.07 117 0 이상한게 왜 이리 알렉스 천장을 쳤다는 글이 많을까 [13] 요일 2020.09.07 224 -1 정확히 카운터덱이라는게 뭐임? [4] 비오니 2020.09.07 130 0 각성 스토리가 머임? [3] ㅇㅇ (220.85) 2020.09.07 102 0 건틀렛 많이하면 성격 나빠진다던데 사실임? [8] ㅇㅇ (223.38) 2020.09.07 206 1 알렉스 십성능캐라 융합마려운데 [2] 보름달빵 2020.09.07 188 0 생각해보니 알렉스 진짜 좋은데?? [3] 주시윤 2020.09.07 393 1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lllBoomerlll 2020.09.07 106 1 건 최고 점수까지만 찍으면 보상은 최고점수로 주나여? [5] 탄지우 2020.09.07 140 0 건틀렛 요즘 무한로딩 자주걸리네 [2] 곽두철 2020.09.07 139 0 건틀렛 키우던거 다 밴 당해부럿네 [3] ㄹㅊㄴ 2020.09.07 177 0 ✋질문 솔져덱 이렇게 하믄댐? [4] ㅇㅇ (223.33) 2020.09.07 206 0 거점방어 뭐임??? [3]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60 0 ✋질문 대공 5 돌 수 있는데 모의작전권 이제 모을 필요 없지? [2] ㅇㅇ (211.244) 2020.09.07 117 0 장비강화 왜또 지랄낫어 시발 카사하는병신 2020.09.07 112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솔직히 초회수동 재미잇섯슴 [5] 네오딤남편 2020.09.07 148 -1 속보) 늒네 알렉스 격파 [5] 아스피아 2020.09.07 205 2 카사 살아나기 위한 필수패치 [9] ㅇㅇ 2020.09.07 226 0 이런 애가 경찰이라고? ㅋㅋ [4]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8 0 잘가라 카린웡 [5]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1 이거 보자마자 하기 싫어지는게 정상? [8] 들은말 2020.09.07 198 1 4코나 하면서 찐따인 스트라이커가 있다???? [5] 똥겜전문가 2020.09.07 200 0 내꼴 나기 싫으면 메카 솔저 키워라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13 0 건틀렛 리벳 특수기 후열 우선타격임? [4] 네오딤남편 2020.09.07 230 0 아니 시발 이게 뭐야 실화냐 [7] Vergil 2020.09.07 245 1 ㅅㅂ 팔레스3-3에서 터짐 [3] 푸별 2020.09.07 152 0 엥 머여 카린 사실 남자였냐 [4] Vergil 2020.09.07 341 0 모의작전 하루 3개는 줘야됨 [14]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6 건틀렛 덤벼덤뵤 [3] 탄지우 2020.09.07 140 0 광고뭐임ㅋㅋ [2] Eranger 2020.09.07 157 0 오늘 깍두기 외 다 썩금? [6] 이유 2020.09.07 201 0 팔레스1 루미방에서 왜 계속 지지 ㅅㅂ ㅇㅇ 2020.09.07 113 0 알없찐 탈출이다 [5] 구렁이 2020.09.07 180 3 35 지른계정 정지먹고 다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과금하려니까 순이 부들부들거리네 [14]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91 2 육익 보다보면 뭔가 웃겨 ㅇㅇ (124.54) 2020.09.07 82 0 구관리국은 방산비리 때문에 망한거임 [1] ㅈㅈ 2020.09.07 112 0 3시간 리세계만쳐다보고있내 [7] 병 2020.09.07 195 1 이걸로 다이브 40층 밀기 가능해보임? [5] krispydonut 2020.09.07 150 0 요즘 건모티콘 쓰는 재미로 건틀릿하는듯 [3] 우흥인거야 2020.09.07 120 0 뉴비 유입왔슴 [2] ㅇㅇ (182.215) 2020.09.07 140 0 정신나갈거가테정신나갈거가테점심나가서먹을거가테 [12] 셰이브 2020.09.07 198 0 육익이 진짜 씹호감팸이지 ㅋㅋㅋ [1] ㅇㅇ (39.121) 2020.09.07 11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