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재 넣을때마다 이거 뜨네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장비강화 왜또 지랄낫어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죄송한데 전 알렉스 단뽑에 먹었어요 부럽죠?
[9]
866
19
건틀렛
오늘 3분 게임좀 나오네
141
0
아니 식기전에 사용해야지 ㅅㅂㅋㅋㅋㅋㅋ
[12]
240
0
전당업적 랭킹에 챈 애들 별로 없는거같음
[3]
217
0
내 살다살다 보라색 쳐뽑을려고 가챠를 돌리네
[12]
258
0
근데 sr파밍 비효율적인 것 같음..
[2]
145
0
각등이 공격이나 공속낌?
[7]
134
0
(발퀄) 알렉스 "죽음의 5단계"
[30]
2673
39
종신계약서 명함상점하고 쿼츠빼고는 못구해?
[5]
146
0
각힐 융합 씹건웅?
[2]
118
0
이상한게 왜 이리 알렉스 천장을 쳤다는 글이 많을까
[13]
225
-1
정확히 카운터덱이라는게 뭐임?
[4]
131
0
각성 스토리가 머임?
[3]
103
0
건틀렛 많이하면 성격 나빠진다던데 사실임?
[8]
207
1
알렉스 십성능캐라 융합마려운데
[2]
189
0
생각해보니 알렉스 진짜 좋은데??
[3]
394
1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107
1
건 최고 점수까지만 찍으면 보상은 최고점수로 주나여?
[5]
141
0
건틀렛
요즘 무한로딩 자주걸리네
[2]
140
0
건틀렛
키우던거 다 밴 당해부럿네
[3]
178
0
✋질문
솔져덱 이렇게 하믄댐?
[4]
207
0
거점방어 뭐임???
[3]
161
0
✋질문
대공 5 돌 수 있는데 모의작전권 이제 모을 필요 없지?
[2]
118
0
장비강화 왜또 지랄낫어 시발
112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솔직히 초회수동 재미잇섯슴
[5]
149
-1
속보) 늒네 알렉스 격파
[5]
206
2
카사 살아나기 위한 필수패치
[9]
227
0
이런 애가 경찰이라고? ㅋㅋ
[4]
249
0
잘가라 카린웡
[5]
177
1
이거 보자마자 하기 싫어지는게 정상?
[8]
198
1
4코나 하면서 찐따인 스트라이커가 있다????
[5]
201
0
내꼴 나기 싫으면 메카 솔저 키워라
[11]
213
0
건틀렛
리벳 특수기 후열 우선타격임?
[4]
230
0
아니 시발 이게 뭐야 실화냐
[7]
245
1
ㅅㅂ 팔레스3-3에서 터짐
[3]
152
0
엥 머여 카린 사실 남자였냐
[4]
341
0
모의작전 하루 3개는 줘야됨
[14]
176
6
건틀렛
덤벼덤뵤
[3]
140
0
광고뭐임ㅋㅋ
[2]
157
0
오늘 깍두기 외 다 썩금?
[6]
201
0
팔레스1 루미방에서 왜 계속 지지 ㅅㅂ
113
0
알없찐 탈출이다
[5]
180
3
35 지른계정 정지먹고 다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과금하려니까 순이 부들부들거리네
[14]
191
2
육익 보다보면 뭔가 웃겨
83
0
구관리국은 방산비리 때문에 망한거임
[1]
1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