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리벳 특수기 후열 우선타격임? 네오딤남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29 작성일 2020-09-07 13:27:05 https://arca.live/b/counterside/6977907 오늘 건에서 솔져덱 만났는데 뒤에 소환시켰던 실비아가 의문사 당해서 뭐에 죽은지도 모르고 함선 터져버렸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비빅비 2020-09-07 13:27:44 관통임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9-07 13:28:04 아.. 십새끼.. 펼쳐보기▼ 비빅비 2020-09-07 13:28:12 앞에가 맞으면 터지면서 뒤에도때림 펼쳐보기▼ 치후유 2020-09-07 13:30: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 융합 씹건웅? [2] 비오니 2020.09.07 117 0 이상한게 왜 이리 알렉스 천장을 쳤다는 글이 많을까 [13] 요일 2020.09.07 224 -1 정확히 카운터덱이라는게 뭐임? [4] 비오니 2020.09.07 130 0 각성 스토리가 머임? [3] ㅇㅇ (220.85) 2020.09.07 102 0 건틀렛 많이하면 성격 나빠진다던데 사실임? [8] ㅇㅇ (223.38) 2020.09.07 206 1 알렉스 십성능캐라 융합마려운데 [2] 보름달빵 2020.09.07 188 0 생각해보니 알렉스 진짜 좋은데?? [3] 주시윤 2020.09.07 393 1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lllBoomerlll 2020.09.07 106 1 건 최고 점수까지만 찍으면 보상은 최고점수로 주나여? [5] 탄지우 2020.09.07 140 0 건틀렛 요즘 무한로딩 자주걸리네 [2] 곽두철 2020.09.07 139 0 건틀렛 키우던거 다 밴 당해부럿네 [3] ㄹㅊㄴ 2020.09.07 177 0 ✋질문 솔져덱 이렇게 하믄댐? [4] ㅇㅇ (223.33) 2020.09.07 206 0 거점방어 뭐임??? [3]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60 0 ✋질문 대공 5 돌 수 있는데 모의작전권 이제 모을 필요 없지? [2] ㅇㅇ (211.244) 2020.09.07 117 0 장비강화 왜또 지랄낫어 시발 카사하는병신 2020.09.07 112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솔직히 초회수동 재미잇섯슴 [5] 네오딤남편 2020.09.07 148 -1 속보) 늒네 알렉스 격파 [5] 아스피아 2020.09.07 205 2 카사 살아나기 위한 필수패치 [9] ㅇㅇ 2020.09.07 226 0 이런 애가 경찰이라고? ㅋㅋ [4]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8 0 잘가라 카린웡 [5]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1 이거 보자마자 하기 싫어지는게 정상? [8] 들은말 2020.09.07 197 1 4코나 하면서 찐따인 스트라이커가 있다???? [5] 똥겜전문가 2020.09.07 200 0 내꼴 나기 싫으면 메카 솔저 키워라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12 0 건틀렛 리벳 특수기 후열 우선타격임? [4] 네오딤남편 2020.09.07 229 0 아니 시발 이게 뭐야 실화냐 [7] Vergil 2020.09.07 245 1 ㅅㅂ 팔레스3-3에서 터짐 [3] 푸별 2020.09.07 151 0 엥 머여 카린 사실 남자였냐 [4] Vergil 2020.09.07 340 0 모의작전 하루 3개는 줘야됨 [14]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6 건틀렛 덤벼덤뵤 [3] 탄지우 2020.09.07 139 0 광고뭐임ㅋㅋ [2] Eranger 2020.09.07 156 0 오늘 깍두기 외 다 썩금? [6] 이유 2020.09.07 201 0 팔레스1 루미방에서 왜 계속 지지 ㅅㅂ ㅇㅇ 2020.09.07 113 0 알없찐 탈출이다 [5] 구렁이 2020.09.07 180 3 35 지른계정 정지먹고 다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과금하려니까 순이 부들부들거리네 [14]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90 2 육익 보다보면 뭔가 웃겨 ㅇㅇ (124.54) 2020.09.07 82 0 구관리국은 방산비리 때문에 망한거임 [1] ㅈㅈ 2020.09.07 111 0 3시간 리세계만쳐다보고있내 [7] 병 2020.09.07 194 1 이걸로 다이브 40층 밀기 가능해보임? [5] krispydonut 2020.09.07 149 0 요즘 건모티콘 쓰는 재미로 건틀릿하는듯 [3] 우흥인거야 2020.09.07 119 0 뉴비 유입왔슴 [2] ㅇㅇ (182.215) 2020.09.07 139 0 정신나갈거가테정신나갈거가테점심나가서먹을거가테 [12] 셰이브 2020.09.07 197 0 육익이 진짜 씹호감팸이지 ㅋㅋㅋ [1] ㅇㅇ (39.121) 2020.09.07 1164 0 ✋질문 6일차뉴비 덱 질문있음 (스압) [3] 비오니 2020.09.07 183 0 대공 십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캐빨겜 2020.09.07 176 3 나도 카사에 애정붙인 카붕이가 된 걸 기념해서 광고를위해 홀짝 돌렸는데 재밋누 이거 [1] 코뿔소 2020.09.07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3: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