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걸로 다이브 40층 밀기 가능해보임?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9 작성일 2020-09-07 13:18:28 수정일 2020-09-07 13:19:33 https://arca.live/b/counterside/6977660 지금 수동컨으로 37층까지 밀었는데4소대 적성핵 때문에 레벨 못뚫어줘서 좀 걱정인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0-09-07 13:20:09 금드럭만 2020-09-07 13:20:49 쌉가능인데 펼쳐보기▼ flow_boom 2020-09-07 13:22:50 ㅆㄱㄴ 펼쳐보기▼ 구렁이 2020-09-07 13:25:13 ㅆㄱㄴ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09-07 13:27:48 그냥 각힐나올때까지 버티면 전부 밀 수 있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비강화 왜또 지랄낫어 시발 카사하는병신 2020.09.07 112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솔직히 초회수동 재미잇섯슴 [5] 네오딤남편 2020.09.07 148 -1 속보) 늒네 알렉스 격파 [5] 아스피아 2020.09.07 205 2 카사 살아나기 위한 필수패치 [9] ㅇㅇ 2020.09.07 226 0 이런 애가 경찰이라고? ㅋㅋ [4]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8 0 잘가라 카린웡 [5]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1 이거 보자마자 하기 싫어지는게 정상? [8] 들은말 2020.09.07 197 1 4코나 하면서 찐따인 스트라이커가 있다???? [5] 똥겜전문가 2020.09.07 200 0 내꼴 나기 싫으면 메카 솔저 키워라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13 0 건틀렛 리벳 특수기 후열 우선타격임? [4] 네오딤남편 2020.09.07 230 0 아니 시발 이게 뭐야 실화냐 [7] Vergil 2020.09.07 245 1 ㅅㅂ 팔레스3-3에서 터짐 [3] 푸별 2020.09.07 152 0 엥 머여 카린 사실 남자였냐 [4] Vergil 2020.09.07 340 0 모의작전 하루 3개는 줘야됨 [14]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6 6 건틀렛 덤벼덤뵤 [3] 탄지우 2020.09.07 140 0 광고뭐임ㅋㅋ [2] Eranger 2020.09.07 156 0 오늘 깍두기 외 다 썩금? [6] 이유 2020.09.07 201 0 팔레스1 루미방에서 왜 계속 지지 ㅅㅂ ㅇㅇ 2020.09.07 113 0 알없찐 탈출이다 [5] 구렁이 2020.09.07 180 3 35 지른계정 정지먹고 다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과금하려니까 순이 부들부들거리네 [14]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91 2 육익 보다보면 뭔가 웃겨 ㅇㅇ (124.54) 2020.09.07 82 0 구관리국은 방산비리 때문에 망한거임 [1] ㅈㅈ 2020.09.07 112 0 3시간 리세계만쳐다보고있내 [7] 병 2020.09.07 195 1 이걸로 다이브 40층 밀기 가능해보임? [5] krispydonut 2020.09.07 149 0 요즘 건모티콘 쓰는 재미로 건틀릿하는듯 [3] 우흥인거야 2020.09.07 119 0 뉴비 유입왔슴 [2] ㅇㅇ (182.215) 2020.09.07 140 0 정신나갈거가테정신나갈거가테점심나가서먹을거가테 [12] 셰이브 2020.09.07 198 0 육익이 진짜 씹호감팸이지 ㅋㅋㅋ [1] ㅇㅇ (39.121) 2020.09.07 1164 0 ✋질문 6일차뉴비 덱 질문있음 (스압) [3] 비오니 2020.09.07 183 0 대공 십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캐빨겜 2020.09.07 176 3 나도 카사에 애정붙인 카붕이가 된 걸 기념해서 광고를위해 홀짝 돌렸는데 재밋누 이거 [1] 코뿔소 2020.09.07 133 0 뭐야 씨발 왤캐 비싸 [3] Vergil 2020.09.07 170 0 구관총 구관방 3개씩있는데 정안가서 몬키우겠음 [6] ㅇㅇ (14.56) 2020.09.07 162 -4 뉴비 점점강해지고잇다 라리아 2020.09.07 106 1 8/21 뉴비인데 [3] 쥬지윤 2020.09.07 150 0 회사나가고싶으면 말로해 [1] ㅇㅇ 2020.09.07 129 0 근데 알렉스 왜주근거야 [5] ㅇㅇ (14.56) 2020.09.07 159 0 ?? 뉴비 뭘 잘못 알고 있었나봐 [9] ㅇㅇ (218.209) 2020.09.07 180 0 암울한 스토리 하니까 [5] 엘빅이 2020.09.07 223 0 T5 초전도 장비 통합금형떳는데 [1] ㅇㅇ (183.103) 2020.09.07 110 0 리세계 구하기가 왤케 어렵노 기랑 2020.09.07 116 0 근데 죽을 예정이었는데 반응보고 바꾸진 않았으면 좋겠다 [2] ㅇㅇ (124.54) 2020.09.07 95 0 로자리아너무야캐양.. [2] ㄹ (211.41) 2020.09.07 116 0 카운터 저격 캐릭이 있긴 있구나 [1] 꿀벌아쿠아 2020.09.07 130 0 양하림 미쳤네 [2] 은하단 2020.09.07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3: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