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스택 유지 된다길래

각힐 스택 깎다가 지금 70인가 그럴건데

다음 각성캐는 다시 150부터 시작에

나중에 각힐 복각되면 다시 70 시작한다는 거 아니었음??

그렇게 알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