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 스토리가 머임? ㅇㅇ (220.8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2 작성일 2020-09-07 13:34:24 https://arca.live/b/counterside/6978109 메인말고잇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Siegrune 2020-09-07 13:35:29 각성캐마다 각성캐 프로모션 던전이 있음 스토리 도감에 안 실어주더라 펼쳐보기▼ ㅇㅇ (220.85) 2020-09-07 13:37:09 삭제 수정 아 지금 이지수 던전같은건가 펼쳐보기▼ Siegrune 2020-09-07 13:37:40 ㅇㅇ 지금까진 각 캐릭터 픽업때 각힐 각등이 열어줬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마망 딜탱 너무 좋은데 [1] krispydonut 2020.09.07 165 0 그림자 3-4 딜부족으로 못깨네 ㅋㅋ ㅇㅇ 2020.09.07 99 0 아 행복해 [16] lllBoomerlll 2020.09.07 285 1 나 이거 1주일동안 다른캐릭터인줄앎 [1] hver 2020.09.07 194 0 1퍼 기준 천장치는사람 20퍼다 [3] 1q2w3 2020.09.07 127 0 건틀렛 이번주 솔져덱 [9] 구렁이 2020.09.07 157 0 시간단축한다고 팔레스 5번날림 [1] 건공 2020.09.07 98 0 정보 오르카 종신계약 대사 ㅇㅇ (203.232) 2020.09.07 243 1 루드밀라 픽업 떄 야누스도 같이 넣어라 [4]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93 0 알렉스 뒤졌다고 유언비어 퍼뜨리는 새끼들 전부 경찰에 신고할거임 ㅇㅇ (39.121) 2020.09.07 147 0 아이 싯발 [8] ㅇㅇ 2020.09.07 286 0 죄송한데 전 알렉스 단뽑에 먹었어요 부럽죠? [9] 요일 2020.09.07 866 19 건틀렛 오늘 3분 게임좀 나오네 74 2020.09.07 141 0 아니 식기전에 사용해야지 ㅅㅂㅋㅋㅋㅋㅋ [12] 아고닉에반데 2020.09.07 240 0 전당업적 랭킹에 챈 애들 별로 없는거같음 [3] ㅇㅇ (118.235) 2020.09.07 217 0 내 살다살다 보라색 쳐뽑을려고 가챠를 돌리네 [12] 이게진짜되네 2020.09.07 258 0 근데 sr파밍 비효율적인 것 같음.. [2] 참피 2020.09.07 145 0 각등이 공격이나 공속낌? [7] 위천마펀치 2020.09.07 134 0 (발퀄) 알렉스 "죽음의 5단계" [30]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2673 39 종신계약서 명함상점하고 쿼츠빼고는 못구해? [5] 아스피아 2020.09.07 146 0 각힐 융합 씹건웅? [2] 비오니 2020.09.07 118 0 이상한게 왜 이리 알렉스 천장을 쳤다는 글이 많을까 [13] 요일 2020.09.07 224 -1 정확히 카운터덱이라는게 뭐임? [4] 비오니 2020.09.07 131 0 각성 스토리가 머임? [3] ㅇㅇ (220.85) 2020.09.07 102 0 건틀렛 많이하면 성격 나빠진다던데 사실임? [8] ㅇㅇ (223.38) 2020.09.07 206 1 알렉스 십성능캐라 융합마려운데 [2] 보름달빵 2020.09.07 189 0 생각해보니 알렉스 진짜 좋은데?? [3] 주시윤 2020.09.07 394 1 개인적으로 원하는거 [2] lllBoomerlll 2020.09.07 107 1 건 최고 점수까지만 찍으면 보상은 최고점수로 주나여? [5] 탄지우 2020.09.07 141 0 건틀렛 요즘 무한로딩 자주걸리네 [2] 곽두철 2020.09.07 140 0 건틀렛 키우던거 다 밴 당해부럿네 [3] ㄹㅊㄴ 2020.09.07 178 0 ✋질문 솔져덱 이렇게 하믄댐? [4] ㅇㅇ (223.33) 2020.09.07 207 0 거점방어 뭐임??? [3]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61 0 ✋질문 대공 5 돌 수 있는데 모의작전권 이제 모을 필요 없지? [2] ㅇㅇ (211.244) 2020.09.07 118 0 장비강화 왜또 지랄낫어 시발 카사하는병신 2020.09.07 112 0 로긴하고 소신발언함)솔직히 초회수동 재미잇섯슴 [5] 네오딤남편 2020.09.07 149 -1 속보) 늒네 알렉스 격파 [5] 아스피아 2020.09.07 206 2 카사 살아나기 위한 필수패치 [9] ㅇㅇ 2020.09.07 227 0 이런 애가 경찰이라고? ㅋㅋ [4]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249 0 잘가라 카린웡 [5]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77 1 이거 보자마자 하기 싫어지는게 정상? [8] 들은말 2020.09.07 198 1 4코나 하면서 찐따인 스트라이커가 있다???? [5] 똥겜전문가 2020.09.07 201 0 내꼴 나기 싫으면 메카 솔저 키워라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07 213 0 건틀렛 리벳 특수기 후열 우선타격임? [4] 네오딤남편 2020.09.07 230 0 아니 시발 이게 뭐야 실화냐 [7] Vergil 2020.09.07 24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3: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