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아보다 벤먹은 에델련이많아서 어떻게든 실비아랑리벳으로 에델저격하려고넣었는데 타이밍만 맞음 잘잡더라

에델 솬수들도 스트라이커여서 마야나 실비아특수기로 잘 녹이고

뭐 대신 먼져나와있다 에델에게맞음 노답임
오토로돌리니 순서정하는것도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