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년 때 하나 주겠죠?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 스킨 배포한 적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82
작성일
댓글
[5]
개소리하면댓글담
완전루시퍼
hver
뜡구러잉
뚜빵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붕괴에서는 각성하면 성격도 바뀌고 간지 쩔어지던데;
[9]
245
-1
드디어 다했다
[3]
137
3
뿌린 돈을 거두러 왔다
[6]
246
0
수요일 루드밀라 보고 월초 패키지 지를지 정해야겟슴
124
0
관리부에서 해고할때 일괄정리 개편해졌네
[8]
163
0
우드피커쓸만함?
[4]
159
0
주시영도 이쁘긴한데 확실히 아이콘은 주인공이 해야함
[10]
275
3
카사 씨발 좆쓰래기겜
[8]
221
0
소림이 카케보는데
[10]
212
0
김소빈 초월할때 카운터핵 먹이냐 아님 조각작하냐
[6]
123
0
카운터사이드 이름 짓는 금태
[1]
99
0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는 뭐사는게 좋음?
[4]
1486
0
각등이 대사 바꿔주면 안 되나?
[7]
294
0
왜아무런떧밥도안뿌리는거야
139
0
✋질문
다음캐 뭐키워야 잘키웠다고 소문 날까
[5]
227
0
연동 구글계정 한번 연동하면 못바꾸지?
[1]
115
0
솔직히 알렉스 사기임
[2]
304
0
지금까지 카사하면서 후회하는것중 하나
[1]
167
0
한 20분뒤에 유저수뜨나?
[1]
137
0
흑주돈 그림은 눈이 젤 이상한듯
[1]
110
0
정보 하루살이 그만하고싶다...
[1]
124
0
스토리 막히면 뭐해야댐?
[1]
100
0
확률 천장 ㄹㅇ 좆같았겠다
[3]
161
0
금태 스킨 배포한 적 있음?
[5]
182
0
손패 고정에 2배속을 왜 건에서 바람?
[4]
208
0
제[발 오늘 유저수 오르게해주세요
[1]
155
0
마망 딜탱 너무 좋은데
[1]
165
0
그림자 3-4 딜부족으로 못깨네 ㅋㅋ
99
0
아 행복해
[16]
285
1
나 이거 1주일동안 다른캐릭터인줄앎
[1]
194
0
1퍼 기준 천장치는사람 20퍼다
[3]
127
0
건틀렛
이번주 솔져덱
[9]
157
0
시간단축한다고 팔레스 5번날림
[1]
99
0
정보
오르카 종신계약 대사
243
1
루드밀라 픽업 떄 야누스도 같이 넣어라
[4]
194
0
알렉스 뒤졌다고 유언비어 퍼뜨리는 새끼들 전부 경찰에 신고할거임
148
0
아이 싯발
[8]
286
0
죄송한데 전 알렉스 단뽑에 먹었어요 부럽죠?
[9]
866
19
건틀렛
오늘 3분 게임좀 나오네
141
0
아니 식기전에 사용해야지 ㅅㅂㅋㅋㅋㅋㅋ
[12]
240
0
전당업적 랭킹에 챈 애들 별로 없는거같음
[3]
217
0
내 살다살다 보라색 쳐뽑을려고 가챠를 돌리네
[12]
258
0
근데 sr파밍 비효율적인 것 같음..
[2]
145
0
각등이 공격이나 공속낌?
[7]
134
0
(발퀄) 알렉스 "죽음의 5단계"
[30]
2673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