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행복해 lllBoomerlll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285 작성일 2020-09-07 13:43:08 https://arca.live/b/counterside/6978314 이게 인생이지ㅋㅋㅋㅋ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PinkGuy 2020-09-07 13:43:25 이게 야스지ㅋ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07 13:43:42 Vergil 2020-09-07 13:43:42 쒸이발 펼쳐보기▼ Vergil 2020-09-07 13:43:48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13:43:51 돼지 펼쳐보기▼ IB300i 2020-09-07 13:43:55 어휴 씨발 군대 냄새난다 펼쳐보기▼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07 13:43:56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3:44:19 돼지 펼쳐보기▼ 보루 2020-09-07 13:44:22 짬내난다 훠이훠이 펼쳐보기▼ flow_boom 2020-09-07 13:44:53 군대인데 휴대폰 어캐하노?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09-07 13:45:10 내가 장교일까 부사관일까 펼쳐보기▼ ㅇㅇ 2020-09-07 13:45:38 카사할 지능이니깐 부사관인듯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09-07 13:45:55 sBerry 2020-09-07 13:46:14 카사 오래할 스맬이 나는걸로 봐선 부사관인덧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07 13:45:16 책임없는쾌락 펼쳐보기▼ ㅇㅇ 2020-09-07 13:45: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우드피커쓸만함? [4] 지평선너머에 2020.09.07 160 0 주시영도 이쁘긴한데 확실히 아이콘은 주인공이 해야함 [10] 람네 2020.09.07 276 3 카사 씨발 좆쓰래기겜 [8] 심장발전소 2020.09.07 221 0 소림이 카케보는데 [10] 이유 2020.09.07 213 0 김소빈 초월할때 카운터핵 먹이냐 아님 조각작하냐 [6] 보루 2020.09.07 123 0 카운터사이드 이름 짓는 금태 [1] 아고닉에반데 2020.09.07 99 0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는 뭐사는게 좋음? [4] 루안티아 2020.09.07 1487 0 각등이 대사 바꿔주면 안 되나? [7] ㄹ (211.41) 2020.09.07 294 0 왜아무런떧밥도안뿌리는거야 서지수 2020.09.07 139 0 ✋질문 다음캐 뭐키워야 잘키웠다고 소문 날까 [5] 무등산시미켄 2020.09.07 228 0 연동 구글계정 한번 연동하면 못바꾸지? [1] ㅇㅇ (219.249) 2020.09.07 116 0 솔직히 알렉스 사기임 [2] 힐데0 2020.09.07 305 0 지금까지 카사하면서 후회하는것중 하나 [1] ㅇㅇ (223.38) 2020.09.07 167 0 한 20분뒤에 유저수뜨나? [1] Ject 2020.09.07 138 0 흑주돈 그림은 눈이 젤 이상한듯 [1] ㅇㅇ 2020.09.07 111 0 정보 하루살이 그만하고싶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125 0 스토리 막히면 뭐해야댐? [1] ㅇㅇ (220.125) 2020.09.07 101 0 확률 천장 ㄹㅇ 좆같았겠다 [3]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62 0 금태 스킨 배포한 적 있음? [5] ㅇㅇ (58.237) 2020.09.07 183 0 손패 고정에 2배속을 왜 건에서 바람? [4] ㅇㅇ 2020.09.07 209 0 제[발 오늘 유저수 오르게해주세요 [1] ㅇㅇ (1.242) 2020.09.07 156 0 마망 딜탱 너무 좋은데 [1] krispydonut 2020.09.07 166 0 그림자 3-4 딜부족으로 못깨네 ㅋㅋ ㅇㅇ 2020.09.07 100 0 아 행복해 [16] lllBoomerlll 2020.09.07 285 1 나 이거 1주일동안 다른캐릭터인줄앎 [1] hver 2020.09.07 194 0 1퍼 기준 천장치는사람 20퍼다 [3] 1q2w3 2020.09.07 127 0 건틀렛 이번주 솔져덱 [9] 구렁이 2020.09.07 158 0 시간단축한다고 팔레스 5번날림 [1] 건공 2020.09.07 99 0 정보 오르카 종신계약 대사 ㅇㅇ (203.232) 2020.09.07 244 1 루드밀라 픽업 떄 야누스도 같이 넣어라 [4]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94 0 알렉스 뒤졌다고 유언비어 퍼뜨리는 새끼들 전부 경찰에 신고할거임 ㅇㅇ (39.121) 2020.09.07 148 0 아이 싯발 [8] ㅇㅇ 2020.09.07 287 0 죄송한데 전 알렉스 단뽑에 먹었어요 부럽죠? [9] 요일 2020.09.07 867 19 건틀렛 오늘 3분 게임좀 나오네 74 2020.09.07 142 0 아니 식기전에 사용해야지 ㅅㅂㅋㅋㅋㅋㅋ [12] 아고닉에반데 2020.09.07 241 0 전당업적 랭킹에 챈 애들 별로 없는거같음 [3] ㅇㅇ (118.235) 2020.09.07 218 0 내 살다살다 보라색 쳐뽑을려고 가챠를 돌리네 [12] 이게진짜되네 2020.09.07 258 0 근데 sr파밍 비효율적인 것 같음.. [2] 참피 2020.09.07 145 0 각등이 공격이나 공속낌? [7] 위천마펀치 2020.09.07 134 0 (발퀄) 알렉스 "죽음의 5단계" [30]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2674 39 종신계약서 명함상점하고 쿼츠빼고는 못구해? [5] 아스피아 2020.09.07 146 0 각힐 융합 씹건웅? [2] 비오니 2020.09.07 118 0 이상한게 왜 이리 알렉스 천장을 쳤다는 글이 많을까 [13] 요일 2020.09.07 225 -1 정확히 카운터덱이라는게 뭐임? [4] 비오니 2020.09.07 131 0 각성 스토리가 머임? [3] ㅇㅇ (220.85) 2020.09.07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3: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