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림이 카케보는데 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2 작성일 2020-09-07 13:50:01 https://arca.live/b/counterside/6978513 아직 3까지 카케 봤는데소림이 본인은 카운터인데자기 자신은 솔져라고 생각해서 솔져로 된거임?그러면 카운터된 각성 소림이 볼 수 있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냥냥하다 2020-09-07 13:50:36 좀 더 보면 이유 나옴 펼쳐보기▼ 구렁이 2020-09-07 13:50:44 없진않을거같은데 안그럴거같음 펼쳐보기▼ 이유 2020-09-07 13:51:18 lllBoomerlll 2020-09-07 13:50:46 근무력증으로 일상생활조차 불가능한데 카운터 능력으로 근력늘려서 일상생활 하는거 펼쳐보기▼ kikio14 2020-09-07 13:50:48 얘 전신불군데 워치빨로 움직이는거라 걍 솔져임 펼쳐보기▼ 이유 2020-09-07 13:51:08 타다노 2020-09-07 13:50:50 뷰룻 2020-09-07 13:51:02 각성 성적욕망에 눈을뜬 소림 펼쳐보기▼ hver 2020-09-07 13:54:45 카운터인데 솔저핵으로 초월하니 성능이 이상하지 펼쳐보기▼ 이유 2020-09-07 13:54: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고인물들 말대로 다이브 40층 클리어함 ㅋㅋㅋ [3] krispydonut 2020.09.07 174 0 알렉스 마망 안죽을거 같음 [5] ㅇㅇ 2020.09.07 143 0 혹시이거 이터니움 우편 존버해야하냐 [3] hawawa 2020.09.07 92 0 근데 알렉스 천장 많은건 당연한거임 [4] 느금태 2020.09.07 161 2 유미나 좋은점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161 0 각등이 닥등이가 옷만 입은건데 달라져봤자 얼마나 달라지겠음 [2] 닥등이 2020.09.07 145 0 각등이는 그냥 급하게낸 각성캐릭일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15] ㅇㅇ (58.232) 2020.09.07 204 0 각등이 웃긴게 [3] ㅈㅈ 2020.09.07 131 1 미나링 자신감 하나 없던애가 각미나 대사정도면 다른사람된거임 ㅋㅋ [2] 1q2w3 2020.09.07 142 0 목화노예 감시하는거 같네 [15] gkdhkdhk 2020.09.07 1073 22 양심고백) 소림이 융합핵 27개 먹임 [5] ㅇㅇ (223.38) 2020.09.07 152 0 건틀렛 하루만에 500점 올렸다 [7] 몰름보 2020.09.07 197 0 ✋질문 이 정도 초원이면 각등이 기스는 남? [10] 네오딤남편 2020.09.07 232 0 각등이 대사가 자존감 쌔기에는 주변인물들이 너무쌤 [4] ㅇㅇ (39.117) 2020.09.07 167 0 구관방도 좆사기인듯 [4] 지평선너머에 2020.09.07 190 0 아니 붕괴에서는 각성하면 성격도 바뀌고 간지 쩔어지던데; [9] ㄹ (211.41) 2020.09.07 245 -1 드디어 다했다 [3] 파란색쭈꾸미볶음 2020.09.07 137 3 뿌린 돈을 거두러 왔다 [6] Vergil 2020.09.07 246 0 수요일 루드밀라 보고 월초 패키지 지를지 정해야겟슴 ㅇㄴㄹㄴ (211.38) 2020.09.07 124 0 관리부에서 해고할때 일괄정리 개편해졌네 [8] ㅇㅇ (210.205) 2020.09.07 163 0 우드피커쓸만함? [4] 지평선너머에 2020.09.07 159 0 주시영도 이쁘긴한데 확실히 아이콘은 주인공이 해야함 [10] 람네 2020.09.07 275 3 카사 씨발 좆쓰래기겜 [8] 심장발전소 2020.09.07 221 0 소림이 카케보는데 [10] 이유 2020.09.07 212 0 김소빈 초월할때 카운터핵 먹이냐 아님 조각작하냐 [6] 보루 2020.09.07 123 0 카운터사이드 이름 짓는 금태 [1] 아고닉에반데 2020.09.07 99 0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는 뭐사는게 좋음? [4] 루안티아 2020.09.07 1486 0 각등이 대사 바꿔주면 안 되나? [7] ㄹ (211.41) 2020.09.07 294 0 왜아무런떧밥도안뿌리는거야 서지수 2020.09.07 139 0 ✋질문 다음캐 뭐키워야 잘키웠다고 소문 날까 [5] 무등산시미켄 2020.09.07 227 0 연동 구글계정 한번 연동하면 못바꾸지? [1] ㅇㅇ (219.249) 2020.09.07 115 0 솔직히 알렉스 사기임 [2] 힐데0 2020.09.07 304 0 지금까지 카사하면서 후회하는것중 하나 [1] ㅇㅇ (223.38) 2020.09.07 167 0 한 20분뒤에 유저수뜨나? [1] Ject 2020.09.07 138 0 흑주돈 그림은 눈이 젤 이상한듯 [1] ㅇㅇ 2020.09.07 110 0 정보 하루살이 그만하고싶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125 0 스토리 막히면 뭐해야댐? [1] ㅇㅇ (220.125) 2020.09.07 101 0 확률 천장 ㄹㅇ 좆같았겠다 [3] 아고닉에반데 2020.09.07 162 0 금태 스킨 배포한 적 있음? [5] ㅇㅇ (58.237) 2020.09.07 183 0 손패 고정에 2배속을 왜 건에서 바람? [4] ㅇㅇ 2020.09.07 208 0 제[발 오늘 유저수 오르게해주세요 [1] ㅇㅇ (1.242) 2020.09.07 155 0 마망 딜탱 너무 좋은데 [1] krispydonut 2020.09.07 166 0 그림자 3-4 딜부족으로 못깨네 ㅋㅋ ㅇㅇ 2020.09.07 100 0 아 행복해 [16] lllBoomerlll 2020.09.07 285 1 나 이거 1주일동안 다른캐릭터인줄앎 [1] hver 2020.09.07 19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07 1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