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펙 자체가 절대 맞라인 화력 싸움이 안되서 저코스트로 덱 순환시키면서 끈질기게 주력 불러들여서 각등이랑 확 몰아치는 전략으로 가고 잇음. 그래도 아직까진 통해서 다행인데. 타워메타 만나면 쪽도 못쓰고 그냥 끝날거 같다. 각등이 밴먹거나 샤오린 풀리면 패배가 더 많아질거 같다.


상대 알렉스는 만나는 애들마다 공속같던데 개부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