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오늘의 결산 히메코달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3 작성일 2020-09-07 15:22:53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655 이제 스펙 자체가 절대 맞라인 화력 싸움이 안되서 저코스트로 덱 순환시키면서 끈질기게 주력 불러들여서 각등이랑 확 몰아치는 전략으로 가고 잇음. 그래도 아직까진 통해서 다행인데. 타워메타 만나면 쪽도 못쓰고 그냥 끝날거 같다. 각등이 밴먹거나 샤오린 풀리면 패배가 더 많아질거 같다.상대 알렉스는 만나는 애들마다 공속같던데 개부러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ㅇ 2020-09-07 15:23:41 완장들 왜이리 뉴비많음 ㅋㅋㅋㅋ귀엽노 펼쳐보기▼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5:24:17 난 시작한지 21일차인데 갑자기 완장 달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챈 현 상황을 보고 로갓 소신발언함 ㄱㄴㄷㄹ (118.235) 2020.09.07 154 3 목요일까지 어캐기다리냐 진짜 건공 2020.09.07 118 0 월정액 사면 [4] 우푸푸 2020.09.07 153 0 아니 난 오늘 채용권 하나도 못봤는데 저거 뭐노 ㅋㅋㅋㅋ [1] 1q2w3 2020.09.07 144 0 괘씸하거든요? [10]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279 5 건틀렛 첨으로 각등이 이김 [1] 틀니우스 2020.09.07 143 0 채용권 5일째 구경도 못하네 위천마펀치 2020.09.07 90 0 근데 보급소는 랩 높아야 채용권 나오는거임? [2] ㅇㅇ 2020.09.07 112 0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가 쓰면 피눈물 흘리는 덱 [1]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51 0 오늘은 제발 소영누나 나오게 해주세요 [2] ㅇㅇ 2020.09.07 102 0 왜 카사는 개좆간지 단검쟁이 남캐가 없냐 [3] Vergil 2020.09.07 208 0 아 ㅋㅋㅋㅋㅋ 주딱 자살 ㅈㄴ 웃기네 [1] 카린웡 2020.09.07 160 0 쿼츠로 기밀채용권사라는데 못찾겠음 [1] ㅇㅇ (121.136) 2020.09.07 143 0 늒네는 쓰알함선 뭐 노려야됨? [2] ㅁㄴㅇㄹ (121.179) 2020.09.07 147 0 카사는 구글 포인트 혜택없나 [2] 우푸푸 2020.09.07 139 0 뭐냐 이제 비틱질 해도 되는거임? [2] ㅇㅇ (58.232) 2020.09.07 171 0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1] 응애나사장 2020.09.07 205 0 미야랑 신지아 평타볼때마다 신기함 구렁이 2020.09.07 132 0 여기에 소총병 키워 넣어야함? [11] 꾸루 2020.09.07 209 0 주딱 사퇴하십시오! 사퇴하세요! [7] 냠냠냠이 2020.09.07 424 0 누구 비추줄라고 로그인하기는 오랜만이네ㅋㅋㅋ yoru 2020.09.07 128 0 5분전까지 글싸던 파딱들 다 어디갔어!! ㅇㅇ 2020.09.07 93 0 카사 안할 때 이 짤 보고 옌 약간 정박아 캐릭인 줄 알았는데 [2] ㅇㅇ 2020.09.07 608 0 건틀렛 오늘의 결산 [2] 히메코달린다 2020.09.07 173 0 ✋질문 주화 ->쿼츠 바꿔먹는거 [5] 당장시작해 2020.09.07 184 0 각성 이수연 근접으로 나올거 같은데 ㅇㅇ (125.177) 2020.09.07 270 0 와ㅋㅋㅋㅋ 보급소에서 채용권 8장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닥터최고 2020.09.07 203 0 니들 뭔데 크레딧 존나 흘러넘침 [2] Vergil 2020.09.07 188 0 이터니움 판당 500씩 먹는구나 [2] ㅇㅇ (223.38) 2020.09.07 121 0 스압주의?) 일러카드 4차 [11] Siegrune 2020.09.07 1057 21 파딱들 뭐하냐 ㅇㅇ (119.195) 2020.09.07 115 1 이거 카운터적성핵 사도됨?? [15] hawawa 2020.09.07 221 0 암튼 내꺼임 [3] 토깡이 2020.09.07 157 -1 아아앜 자동전투!!! [4] hver 2020.09.07 136 0 건틀렛 내가 골드를 떨어트렸다 [2] 이유 2020.09.07 135 0 스테이지 돌다가 포기하면 자원 돌려줌?? [2] ㅇㅇ (182.221) 2020.09.07 153 0 애들아 큰일낫어 [11] hawawa 2020.09.07 218 0 역병의 군주(진) [3] Evelynn 2020.09.07 149 0 헐 이거 걍 바로 들어오네;; [8] ㅇㅇ 2020.09.07 196 0 이디스장비 보통 머끼워줌?? ㅇㅇ 2020.09.07 99 0 잼속템 뜨긴함?? [2] 수램 2020.09.07 139 0 뉴비 이번엔 이륙 가능? [12] Moko 2020.09.07 187 0 편순아 나한테 왜그래 [6]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215 0 미야랑 치나츠 없는데 스킨사줫어 [8] hawawa 2020.09.07 176 0 그런짓은 하지 말아야 했는데 [12] 헥토르 2020.09.07 26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