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등이 있는애한테 괜히 풀코스트 다채우고 시작해봐야 망하는거같아서 각힐빼고 알렉스 간나쓰선 넣음

걍 니가터지나 내가터지나 싸움 가는게 맘편한듯 져도 덜빡침

알렉스 좋더라 보조만 좀 해주면 각힐급 탱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