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첫클성공했다ㅏ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216 작성일 2020-09-07 15:31:01 https://arca.live/b/counterside/6980826 수영복 유입뉴비 클리어 성공했다주시윤 3번나오니까 현기증나네진짜 ㅋㅋㅋ너무너무행복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토깡이 2020-09-07 15:31:27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37:57 ㅇㅇ (122.32) 2020-09-07 15:31:28 삭제 수정 ??이걸 여름유입이 깬다고?ㅅㅂㅋㅋ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38:42 구관조리병 2020-09-07 15:32:00 9초 존나 쫄깃했네ㅋㅋ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40:52 탄지우 2020-09-07 15:37:01 머깬거에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37:31 그림자전당 깼서 펼쳐보기▼ 탄지우 2020-09-07 15:37:45 오늘로 며칠자야?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38:14 이제 한달하고 1주쯤되가나? 펼쳐보기▼ 탄지우 2020-09-07 15:38:32 알겠워 조만간 나더 도전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9-07 15:38:25 삭제 수정 *수정됨 나 이제 2주차 뉴빈데 힘싸움 안되지 않아? 초반에 밀어도 시간 끌려서 지던데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9-07 15:39:28 삭제 수정 아 각힐있구나 각힐없찐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40:40 각힐없으면 2디펜쓴다더라 근데나는 각등이가없어 ㅋㅋㅋㅋ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40:16 각힐만 어케 서폿으로 살리고 로자같은거 죽일만한게 크게없어서 프리딜하다가 죽으면 코스트모아서 재출격기로 저쪽 솔져쓸고 주시윤 스킬다빠지면 에델이랑 가은던지고 구관병 어썰트룹은 패에 들어올때마다 던졌음 펼쳐보기▼ ㅇㅇ (175.223) 2020-09-07 15:42:43 삭제 수정 각힐 없은거 빼곤 완전비슷하게 했네. 내일 도전해봐야겠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43:2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15:41:1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냐 파딱 왤캐 많아보이냐 Vergil 2020.09.07 139 0 이터니움 개부족하네 ㅇㅇ (211.216) 2020.09.07 99 0 뇌절좀 그만해라 [1] ㅇㅇ (223.39) 2020.09.07 202 2 기채권 사야허냐 [4]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07 163 0 고닉들은 고개를 들고.. [2] lllBoomerlll 2020.09.07 166 0 건왜이리좆같노 [7] 훈잇 2020.09.07 163 0 그래서 다음 주딱은 누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0.09.07 118 0 기밀 20회 남았는데 [6] ㅇㅇ (175.223) 2020.09.07 175 0 스턴싸개의 마수에 걸려들었구나 [3] 보름달빵 2020.09.07 261 0 방금 리세계 하나 알렉스에 꼴박했는데 [2] 베버 2020.09.07 194 0 원수자리를 오래비우면 안좋지 해적들이 날뛴다고 [1] 냠냠냠이 2020.09.07 161 0 이거 뭐고름? [8] 이유 2020.09.07 194 0 와 기밀채용 130회 하는동안 [9] ㅇㅇ (175.223) 2020.09.07 375 0 일부러 주딱 넘기고 런각 잡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 ㅇㅇ 2020.09.07 139 0 주딱 저거 전에 불탔을때부터 기만거리만 기다렸을듯 [1] 닥터최고 2020.09.07 168 0 셋옵 존나 신기하게 뜨네 [3] krispydonut 2020.09.07 154 0 주딱: 당분간 비틱 좀 많이 짜름 [1] 신디루퍼 2020.09.07 171 0 파딱들 조심해라 lllBoomerlll 2020.09.07 98 0 주딱 내가봤을땐 [1] 베버 2020.09.07 154 0 뉴비 이륙합니다 [10] Moko 2020.09.07 206 2 주딱 고도의 심리전임 구렁이 2020.09.07 108 0 주딱 쿠데타 가냐? 이것도 공지해라 ㅇㅇ (223.39) 2020.09.07 121 0 이번주 목요일.. [2]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46 0 뉴비 첫클성공했다ㅏ [1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07 216 0 2개까진 봐주는데 3개는 선넘었지ㅋㅋ ㅇㅇ (183.103) 2020.09.07 127 0 주딱 ㄹㅇ 사퇴한거야?? [2] 냠냠냠이 2020.09.07 216 0 유두밀라 유두딱대 [4] 라리아 2020.09.07 217 0 얘 독뎀 퍼뎀이냐 고뎀이냐 보름달빵 2020.09.07 131 0 님들 어려움 3번 깨면 기채권주는거 맨날 하는 중? [5] ㄹ (211.41) 2020.09.07 129 0 알렉스 뒤졌나요 [3] ph1pa 2020.09.07 155 0 난 각수현 레인저나 스나로 나올거같음 [1] ㅇㅇ (121.125) 2020.09.07 117 0 이지수는 과금해서 먹었는데 ㅇㅇ (223.38) 2020.09.07 143 1 챈 현 상황을 보고 로갓 소신발언함 ㄱㄴㄷㄹ (118.235) 2020.09.07 155 3 목요일까지 어캐기다리냐 진짜 건공 2020.09.07 119 0 월정액 사면 [4] 우푸푸 2020.09.07 153 0 아니 난 오늘 채용권 하나도 못봤는데 저거 뭐노 ㅋㅋㅋㅋ [1] 1q2w3 2020.09.07 144 0 괘씸하거든요? [10]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07 280 5 건틀렛 첨으로 각등이 이김 [1] 틀니우스 2020.09.07 143 0 채용권 5일째 구경도 못하네 위천마펀치 2020.09.07 91 0 근데 보급소는 랩 높아야 채용권 나오는거임? [2] ㅇㅇ 2020.09.07 112 0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가 쓰면 피눈물 흘리는 덱 [1] 선반위곰인형 2020.09.07 152 0 오늘은 제발 소영누나 나오게 해주세요 [2] ㅇㅇ 2020.09.07 103 0 왜 카사는 개좆간지 단검쟁이 남캐가 없냐 [3] Vergil 2020.09.07 209 0 아 ㅋㅋㅋㅋㅋ 주딱 자살 ㅈㄴ 웃기네 [1] 카린웡 2020.09.07 160 0 쿼츠로 기밀채용권사라는데 못찾겠음 [1] ㅇㅇ (121.136) 2020.09.07 1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07 1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