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딱 쿠데타 가냐? 이것도 공지해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2일동안 1800점을 찍을 수 있을까
[3]
193
0
게임얘기는 안하고 완장좆목도킹 글만 가득하네
[5]
211
4
뭐냐 파딱 왤캐 많아보이냐
139
0
이터니움 개부족하네
99
0
뇌절좀 그만해라
[1]
202
2
기채권 사야허냐
[4]
163
0
고닉들은 고개를 들고..
[2]
166
0
건왜이리좆같노
[7]
163
0
그래서 다음 주딱은 누구냐고 ㅋㅋㅋㅋㅋㅋㅋ
118
0
기밀 20회 남았는데
[6]
175
0
스턴싸개의 마수에 걸려들었구나
[3]
261
0
방금 리세계 하나 알렉스에 꼴박했는데
[2]
194
0
원수자리를 오래비우면 안좋지 해적들이 날뛴다고
[1]
161
0
이거 뭐고름?
[8]
194
0
와 기밀채용 130회 하는동안
[9]
375
0
일부러 주딱 넘기고 런각 잡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
139
0
주딱 저거 전에 불탔을때부터 기만거리만 기다렸을듯
[1]
168
0
셋옵 존나 신기하게 뜨네
[3]
154
0
주딱: 당분간 비틱 좀 많이 짜름
[1]
171
0
파딱들 조심해라
98
0
주딱 내가봤을땐
[1]
154
0
뉴비 이륙합니다
[10]
206
2
주딱 고도의 심리전임
108
0
주딱 쿠데타 가냐? 이것도 공지해라
121
0
이번주 목요일..
[2]
146
0
뉴비 첫클성공했다ㅏ
[18]
216
0
2개까진 봐주는데 3개는 선넘었지ㅋㅋ
127
0
주딱 ㄹㅇ 사퇴한거야??
[2]
216
0
유두밀라 유두딱대
[4]
217
0
얘 독뎀 퍼뎀이냐 고뎀이냐
131
0
님들 어려움 3번 깨면 기채권주는거 맨날 하는 중?
[5]
129
0
알렉스 뒤졌나요
[3]
155
0
난 각수현 레인저나 스나로 나올거같음
[1]
117
0
이지수는 과금해서 먹었는데
143
1
챈 현 상황을 보고 로갓 소신발언함
155
3
목요일까지 어캐기다리냐 진짜
119
0
월정액 사면
[4]
153
0
아니 난 오늘 채용권 하나도 못봤는데 저거 뭐노 ㅋㅋㅋㅋ
[1]
144
0
괘씸하거든요?
[10]
280
5
건틀렛
첨으로 각등이 이김
[1]
143
0
채용권 5일째 구경도 못하네
90
0
근데 보급소는 랩 높아야 채용권 나오는거임?
[2]
112
0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가 쓰면 피눈물 흘리는 덱
[1]
152
0
오늘은 제발 소영누나 나오게 해주세요
[2]
103
0
왜 카사는 개좆간지 단검쟁이 남캐가 없냐
[3]
2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