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채용권줘...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04
작성일
댓글
[1]
토깡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딱 ㄹㅇ 사퇴한거야??
[2]
216
0
유두밀라 유두딱대
[4]
216
0
얘 독뎀 퍼뎀이냐 고뎀이냐
130
0
님들 어려움 3번 깨면 기채권주는거 맨날 하는 중?
[5]
128
0
알렉스 뒤졌나요
[3]
154
0
난 각수현 레인저나 스나로 나올거같음
[1]
117
0
이지수는 과금해서 먹었는데
143
1
챈 현 상황을 보고 로갓 소신발언함
154
3
목요일까지 어캐기다리냐 진짜
118
0
월정액 사면
[4]
153
0
아니 난 오늘 채용권 하나도 못봤는데 저거 뭐노 ㅋㅋㅋㅋ
[1]
144
0
괘씸하거든요?
[10]
279
5
건틀렛
첨으로 각등이 이김
[1]
143
0
채용권 5일째 구경도 못하네
90
0
근데 보급소는 랩 높아야 채용권 나오는거임?
[2]
112
0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가 쓰면 피눈물 흘리는 덱
[1]
151
0
오늘은 제발 소영누나 나오게 해주세요
[2]
102
0
왜 카사는 개좆간지 단검쟁이 남캐가 없냐
[3]
208
0
아 ㅋㅋㅋㅋㅋ 주딱 자살 ㅈㄴ 웃기네
[1]
160
0
쿼츠로 기밀채용권사라는데 못찾겠음
[1]
143
0
늒네는 쓰알함선 뭐 노려야됨?
[2]
147
0
카사는 구글 포인트 혜택없나
[2]
139
0
뭐냐 이제 비틱질 해도 되는거임?
[2]
171
0
니들은 이런거 하지마라...
[1]
204
0
미야랑 신지아 평타볼때마다 신기함
132
0
여기에 소총병 키워 넣어야함?
[11]
209
0
주딱 사퇴하십시오! 사퇴하세요!
[7]
424
0
누구 비추줄라고 로그인하기는 오랜만이네ㅋㅋㅋ
128
0
5분전까지 글싸던 파딱들 다 어디갔어!!
93
0
카사 안할 때 이 짤 보고 옌 약간 정박아 캐릭인 줄 알았는데
[2]
608
0
건틀렛
오늘의 결산
[2]
173
0
✋질문
주화 ->쿼츠 바꿔먹는거
[5]
184
0
각성 이수연 근접으로 나올거 같은데
270
0
와ㅋㅋㅋㅋ 보급소에서 채용권 8장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203
0
니들 뭔데 크레딧 존나 흘러넘침
[2]
188
0
이터니움 판당 500씩 먹는구나
[2]
121
0
스압주의?) 일러카드 4차
[11]
1057
21
파딱들 뭐하냐
115
1
이거 카운터적성핵 사도됨??
[15]
221
0
암튼 내꺼임
[3]
157
-1
아아앜 자동전투!!!
[4]
136
0
건틀렛
내가 골드를 떨어트렸다
[2]
135
0
스테이지 돌다가 포기하면 자원 돌려줌??
[2]
153
0
애들아 큰일낫어
[11]
218
0
역병의 군주(진)
[3]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