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떻게 된게 개편을 해도 여전히 이 모양이냐?? 이 상태에선 뭔 지랄을 해도 안 풀림 ㅇㅇ 강종해야함
ㅈ같은 다이브 강습은 하루빨리 내놔도 시원찮을 판국에 다음주까지 기다려 시전하고 ㅋㅋ
격전은 격전대로 ㅈㄹ이고 진짜 게임 존나 자~~~알 돌아간다

어떻게 된게 개편을 해도 여전히 이 모양이냐?? 이 상태에선 뭔 지랄을 해도 안 풀림 ㅇㅇ 강종해야함
ㅈ같은 다이브 강습은 하루빨리 내놔도 시원찮을 판국에 다음주까지 기다려 시전하고 ㅋㅋ
격전은 격전대로 ㅈㄹ이고 진짜 게임 존나 자~~~알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