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금태 사과문이 여간 간악한게 아니라서 전엔 다들 갈라치기 당하고 속았었는데

이번 건 진짜 아니었나봄. 다들 좆같다고 하네


샤오린 아니었으면 바로 접었다 그냥 서버 기생충이나 해야지